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매출 지금 167위더라 베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98 작성일 2021-11-08 13:41:15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5997 존나 떨어졌는데 다음은 복각에고래들 죽고 재무장 재화 이벤트로 주고 1/4로 낮춰서 한동안 재무장으로 돈도 못범 ㅋㅋ아 중섭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차징아쳐189 2021-11-08 13:41:54 유저수 유지해봐야 별 의미 없는 이유라고 생각함 ㅇㅇ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8 13:41:57 아 중섭 ㄹㅇ 시발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8 13:41:59 kimjino 2021-11-08 13:42:38 중섭도 지금오픈빨이어서그렇지 몇달지나면 별차이없을거라고봄 ㅋㅋ 펼쳐보기▼ Rot 2021-11-08 13:43:20 중섭도 재무장 나와봐 너무 매워서 못먹음 펼쳐보기▼ 박살천사 2021-11-08 13:43:29 재무장을 끝으로 기니피그 서버는 그렇게 서비스 종료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가 나좀 붙잡아줘봐 [11] flaw 2021.11.08 128 -4 카사 최고점매수하는방법 [2] 충혹마 2021.11.08 94 0 사실 유저수 크게 안빠진건 그렇게 놀랍지않음 [2] MMT 2021.11.08 153 0 카사한지 182일 온몸에 분탕독이퍼져서 시한부인생임 [1] ㅇㅇ 2021.11.08 61 0 일룡인들의 시대가 가고있다 [2] 테토 2021.11.08 81 0 호라이즌 템 중에 골골 질문좀요 [3] 카논 2021.11.08 150 0 팩트는 30억 중국유저는 굳건하다는거임 [3] 알산나 2021.11.08 107 0 분기마다 분탕 안치면 1점씩 올려준다 [4] 베버 2021.11.08 85 0 근데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1] 비질란테 2021.11.08 47 -1 전장엔 셋바써도 됨? [7] LiFi 2021.11.08 98 0 각서윤출시되면서 유저세대교체 함 했음 4nk 2021.11.08 76 0 해줘충 호라이즌 [6] 블루아카이브 2021.11.08 87 0 매카노 업적달성했다 [21] 킹헤일로 2021.11.08 110 0 진짜 뉴비들한테 솔직하게 말함 [6] ㅇㅇ 2021.11.08 1860 63 파이어펀치한테 허메골골 극스충 줘도 대나 [4] 나도줘 2021.11.08 69 0 스비가 왜 지금 아무말도 안하는지 암? [4] 장가의사 2021.11.08 112 0 재무장 재화 줄여서 어쨋든 ㅣlㅣlㅣlㅣ 2021.11.08 36 0 깡통새끼는 템없어서 먹기가 싫고 [3] 똥믈리에 2021.11.08 98 0 아 ㅇㅇ 2021.11.08 45 0 나 기니피그 취급 잘 버틸수 있음 [4] 베버 2021.11.08 81 0 그래도 스비가 한섭 눈치를 어느정도 볼 수밖에 없는게 [6] 주블 2021.11.08 117 0 근데 은근 재무장 미션 빨리 돌고 있음 차징아쳐189 2021.11.08 53 0 채용권 샤오린 vs 스카이 vs 케이시 [3]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41 0 매출 지금 167위더라 [6] 베버 2021.11.08 298 2 재룡인들이 은근 많은가본데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60 -6 저 각성 후라이즌까지 못버틸거같아요 [8] flaw 2021.11.08 174 0 빨리 내일이 왓으면 [6] 나도줘 2021.11.08 69 0 백신 맞은지 사흘 쯤 된 거 같은데 심장 막 두근거림 ㅅㅂ [8] 로자리아오너 2021.11.08 121 0 내일 100뽑으로 대적자 비틱 노려봄 [2] 충혹마 2021.11.08 105 0 재무장 나중가면 또 손 볼거 같음. [1] 맘편히겜좀 2021.11.08 82 0 장비7T부터는 그이하장비랑 세트옵션 연동안댐 [6] ㅇㅇ 2021.11.08 91 0 나 놀리지 마셈 [4] 나도줘 2021.11.08 94 0 뉴비는 첫 ssr함선까지 몇달걸려?? [7]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8 156 0 여태껏 다른 게임에서 터졌던 병크들과 이번의 차이점은 [1] 차징아쳐189 2021.11.08 84 0 야한거 [7] KField 2021.11.08 129 4 아니 근데 유저수 존나 그대로인데? [16] 비질란테 2021.11.08 280 0 생각보다 이탈률 적네 [10] 베버 2021.11.08 192 0 이정도면 좋은시작? [15] ㅇㅇ 2021.11.08 105 4 창작 ???: 야 상연아 T7 그냥 주기는 좀 그렇지 않냐? [14] 샨 2021.11.08 1686 54 오 이제 로우큐 안잡힌다 [7] 나도줘 2021.11.08 94 1 패스 주간미션에 건 없애주면 좋겠음 [1] djin70 2021.11.08 47 0 근데 님들아 저 궁금 한 게 있는데 재무장 이거 [5] 하랍픽업좀 2021.11.08 69 0 이프리트 렙 102인데 [5] 이응이응유동 2021.11.08 78 0 소심발언)난 빡치지않음 [10] flaw 2021.11.08 132 0 타임 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프 [7] 단또또단 2021.11.08 6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8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