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면 좋은시작?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15]
주블
상점누나가좋아
누소
ㅣlㅣlㅣlㅣ
오뎅식당부대찌개
세설
비질란테
이송송
b0ss
ㅇㅇ
b0ss
ㅇㅇ
b0ss
ㅇㅇ
숲토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파이어펀치한테 허메골골 극스충 줘도 대나
[4]
69
0
스비가 왜 지금 아무말도 안하는지 암?
[4]
112
0
재무장 재화 줄여서 어쨋든
36
0
깡통새끼는 템없어서 먹기가 싫고
[3]
98
0
아
45
0
나 기니피그 취급 잘 버틸수 있음
[4]
81
0
그래도 스비가 한섭 눈치를 어느정도 볼 수밖에 없는게
[6]
117
0
근데 은근 재무장 미션 빨리 돌고 있음
53
0
채용권 샤오린 vs 스카이 vs 케이시
[3]
141
0
매출 지금 167위더라
[6]
299
2
재룡인들이 은근 많은가본데
[7]
160
-6
저 각성 후라이즌까지 못버틸거같아요
[8]
174
0
빨리 내일이 왓으면
[6]
69
0
백신 맞은지 사흘 쯤 된 거 같은데 심장 막 두근거림 ㅅㅂ
[8]
121
0
내일 100뽑으로 대적자 비틱 노려봄
[2]
105
0
재무장 나중가면 또 손 볼거 같음.
[1]
82
0
장비7T부터는 그이하장비랑 세트옵션 연동안댐
[6]
91
0
나 놀리지 마셈
[4]
94
0
뉴비는 첫 ssr함선까지 몇달걸려??
[7]
156
0
여태껏 다른 게임에서 터졌던 병크들과 이번의 차이점은
[1]
84
0
야한거
[7]
129
4
아니 근데 유저수 존나 그대로인데?
[16]
280
0
생각보다 이탈률 적네
[10]
192
0
이정도면 좋은시작?
[15]
105
4
창작
???: 야 상연아 T7 그냥 주기는 좀 그렇지 않냐?
[14]
1686
54
오 이제 로우큐 안잡힌다
[7]
94
1
패스 주간미션에 건 없애주면 좋겠음
[1]
47
0
근데 님들아 저 궁금 한 게 있는데 재무장 이거
[5]
69
0
이프리트 렙 102인데
[5]
78
0
소심발언)난 빡치지않음
[10]
132
0
타임 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프
[7]
61
2
송이 말한 각힐 상향 건의가
64
0
호라이즌 패스미션깨려고
[2]
67
0
건틀렛
타오린 혼자서 9만딜 진짜 실화냐ㅋㅋ
[9]
225
2
타오린 세리나로 카운터 안되나?
[5]
101
0
남은애들 기운빠진거봐
[9]
120
0
샤오린 중복 좀 뽑을까?
[2]
112
0
지금 들어오는 뉴비 중에 각유나 계정 갖고 싶은 사람 있을까?
[3]
102
3
타오린 많아지면 킹덱이나 굴려야하나
[5]
99
0
아 ㅅㅂ 이젠 재미도 없다
[8]
154
1
아 다이브있을때 꿀잠잤었는데
46
0
금태 얼싸좌
[17]
152
4
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나를
[39]
199
11
벌써 걱정되는거
[1]
84
0
타오린 쓰는 카붕이 많겠지?
[2]
7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