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오린 쓰는 카붕이 많겠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2]
Rot
하례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근데 유저수 존나 그대로인데?
[16]
281
0
생각보다 이탈률 적네
[10]
192
0
이정도면 좋은시작?
[15]
106
4
창작
???: 야 상연아 T7 그냥 주기는 좀 그렇지 않냐?
[14]
1687
54
오 이제 로우큐 안잡힌다
[7]
94
1
패스 주간미션에 건 없애주면 좋겠음
[1]
47
0
근데 님들아 저 궁금 한 게 있는데 재무장 이거
[5]
69
0
이프리트 렙 102인데
[5]
78
0
소심발언)난 빡치지않음
[10]
132
0
타임 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프
[7]
61
2
송이 말한 각힐 상향 건의가
64
0
호라이즌 패스미션깨려고
[2]
67
0
건틀렛
타오린 혼자서 9만딜 진짜 실화냐ㅋㅋ
[9]
226
2
타오린 세리나로 카운터 안되나?
[5]
101
0
남은애들 기운빠진거봐
[9]
120
0
샤오린 중복 좀 뽑을까?
[2]
113
0
지금 들어오는 뉴비 중에 각유나 계정 갖고 싶은 사람 있을까?
[3]
102
3
타오린 많아지면 킹덱이나 굴려야하나
[5]
99
0
아 ㅅㅂ 이젠 재미도 없다
[8]
155
1
아 다이브있을때 꿀잠잤었는데
47
0
금태 얼싸좌
[17]
152
4
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나를
[39]
199
11
벌써 걱정되는거
[1]
84
0
타오린 쓰는 카붕이 많겠지?
[2]
76
2
타오린 각성 호라이즌 나올때까지 안만들어야지
63
0
니들 데카당스 아냐
[4]
112
0
아 근데 재무장 샤오린 둘다 존나 예쁘긴하다
[5]
177
0
지금 존나 겜삭제하고 탈주마려운데
[11]
166
0
진짜 캐릭하고 스토리가 아깝네
[2]
97
0
걍 커뮤비중늘어 좆팔육들이 정보통제안되는거
[2]
102
-1
님들 사세? 버팔로윙 살건데 1kg 많음 거임?
[4]
85
1
"잘 봐 이게 너의 정체잖아"
[4]
145
7
몰루아카 sd라 좀 고민됨
[4]
123
0
요즘은 대체재가 많아서 겜 좆같으면 갈아타면 됨
[4]
128
0
갤펌) 카사 유저수
[15]
447
11
아직 뉴비가 있단 말인가
[1]
75
1
그래도... 우린 깐부잖아?
[10]
115
3
낼 몰루 나오면 사람 좀 빠지겠네 당분간
[6]
75
1
킹깡 보다 몇배는 되는 딜량으로 찍어누르는
[1]
90
0
✋질문
기채복각에 킹있는거야 없는거야?
[9]
109
0
유저가 바뀐게 아니라 시대와 시장 판도가 바뀐듯
[2]
113
2
카사는 무슨게임이지 분재게임인데
[2]
84
0
아 근데 격전때문이라도 케오린 만들어야겠는데
[4]
112
0
아 이거 넘 귀엽네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