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이렇게 컨소모집글 올렸는데












실수로 에솦챈 유저 호출해버렸었음

그리고 오늘










또 또씨발 또또또또또

예전글 생각없이 복붙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잔뜩 났는데

이렇게 보내는건 인간으로써 도리가 아닌거같아서 싸이버거 하나 쥐어서 돌려보냈다





근데 시발 게임 찍먹한대 ㅁㅊ

별점 보자마자 도망갈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