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이렇게 컨소모집글 올렸는데

실수로 에솦챈 유저 호출해버렸었음
그리고 오늘

또 또씨발 또또또또또
예전글 생각없이 복붙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잔뜩 났는데
이렇게 보내는건 인간으로써 도리가 아닌거같아서 싸이버거 하나 쥐어서 돌려보냈다



근데 시발 게임 찍먹한대 ㅁㅊ
별점 보자마자 도망갈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렇게 컨소모집글 올렸는데

실수로 에솦챈 유저 호출해버렸었음
그리고 오늘

또 또씨발 또또또또또
예전글 생각없이 복붙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잔뜩 났는데
이렇게 보내는건 인간으로써 도리가 아닌거같아서 싸이버거 하나 쥐어서 돌려보냈다



근데 시발 게임 찍먹한대 ㅁㅊ
별점 보자마자 도망갈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