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리나라는 왜 운영을 이상하게하지? KLUM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4 작성일 2021-11-08 14:10:05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8209 경영학처럼 막 밸런스패치학,게임운영학같은 과목은 못만드나?아니 머기업이 게임자체가 구리고 못생긴건 아닌데 거지같은 운영과 과금강요가 다 말아먹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여린 2021-11-08 14:10:31 업계 틀딱들이 버티는중이라서 펼쳐보기▼ 군침이 2021-11-08 14:11:09 개돼지m이 저러고 돈은 잘버니까요 ^^ 펼쳐보기▼ KLUMA 2021-11-08 14:11:29 하..... 펼쳐보기▼ westyoon 2021-11-08 14:11:23 그런 운영이 문제가 없었던 시절에 업계의 최전선에 있던 사람들이 지금 경영자나 책임자들이라서 그럼 펼쳐보기▼ KLUMA 2021-11-08 14:11:48 융통성 x도없는... 펼쳐보기▼ ㅐㄴ 2021-11-08 14:12:13 거지같은 운영과 과금 강요해도 돈 잘만 벌어~ 이러고 있을걸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지막 주화 사용처 추천받음 [7] 나는빡빡이다 2021.11.08 148 0 "한남소추 관리자 아니노?" [2] ㅐㄴ 2021.11.08 1239 31 샤오린만 보면 콜록콜록 거리는 이유 [8] 불타는백두산 2021.11.08 84 -1 나이엘이 서윤한데 밀리는 이유 뷰룻 2021.11.08 93 0 카사를 버린다니? [21]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90 1 내일 하림이 스킨이나 사줘야됐다 [1] 마도카 2021.11.08 81 1 틀떡밥 달린다 [3] Badfinger 2021.11.08 93 0 지금 급한데 레이드 두마리 숟갈 하게 해줄분??? [9] 씹성능충 2021.11.08 152 0 "잘생기고 멋지신 우리 주인님이시군요?" [15] 라킁 2021.11.08 1559 62 왜 이렇게 아름답지? [7] 렘딘 2021.11.08 176 1 사실 우리나라 운영이 유난히 병신이라기 보단 [1] 베버 2021.11.08 91 0 이번엔 화끈하게 나이엘좀 몰아줘라 [2] 폴리네시아 2021.11.08 76 0 야 근데 이렇게 뿌리는거면 [3] 이응이응유동 2021.11.08 88 0 늅인데 맨 처음 재무장 나왔을때 얼마나 더 늘린거였음? [4] 차서준 2021.11.08 77 0 커뮤는 1점으로 카사 숨통도 맘대로 쥐면서 [5] ㅇㅇ 2021.11.08 146 0 기숙사 나오면 순불스킨 떡상한다고 그랬었는데ㅋ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8 96 0 이번에 뿌리는거만 보면 유입하긴 좋은시기네 [4] 똥믈리에 2021.11.08 125 0 한솔이 그냥 각성 한번 나오자ㅋㅋㅋ [4] ㅇㅇ 2021.11.08 95 0 이건 누구입력해야댐? [4] ㅇㅇ 2021.11.08 104 0 청팀 vs 홍팀 사전 여론조사가 12시까지 진행 중입니다 가비야 2021.11.08 106 0 내일이면 편히 쉴 수 있음 [6] flaw 2021.11.08 102 0 다음만우절 내 예상 [1]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1.08 65 0 신디루퍼 딱한가지 아쉬운점 [1] 충혹마 2021.11.08 87 0 우리나라는 왜 운영을 이상하게하지? [6] KLUMA 2021.11.08 94 0 지금 생각하면 좀 좆같은거 [3] 불타는백두산 2021.11.08 70 0 협력사 뒈진애들 쳐내다가 좀 불쌍한 애 봤어 [9] ㅇㅇ 2021.11.08 143 0 구인/구직 아무나 ㄱㄱㄱㄱ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1.08 123 0 기밀케이스 아직도 안풀린 이유 찾음ㅋㅋ [2] 잉딩 2021.11.08 127 -2 카사 접기로 마음먹었는데 [3] 나는빡빡이다 2021.11.08 135 0 2주년에는 카사 하지말라는 광고 걸어야겟다 [3] 액션쾌감 2021.11.08 110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고프닉미야 2021.11.08 68 0 난 카사 긍정적으로 보기로 했음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8 166 0 만우절에 그냥 MMM 스킨만 나오면 만족함 [1] westyoon 2021.11.08 82 1 지원요청 한번만 해줄사람? mystic 2021.11.08 35 0 도가 지나친 이세계물 이대로가면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84 0 이번 운동회 복각 달리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운빨좆망겜 2021.11.08 68 0 근데 아인츠바이가 좋냐 신디2마리가 좋냐? [3] 충혹마 2021.11.08 150 0 MMM 때문에 카사 못접은 애들도 분명 있을거다 [2] 촤드 2021.11.08 118 0 그냥 내년 만우절은 대충 mmm만 하고 넘어갔음 좋겠다 [7] 베버 2021.11.08 99 0 일본법에 카사 심각한 문제가 보임 추측글임 [1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248 4 " ... " [4] 가으응 2021.11.08 91 2 ㅈㄴ 비관적이네 [3]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21 0 카사는 좆병신게임임 나도줘 2021.11.08 47 0 스비는 싫지만 카사는 계속 되었으면 좋겠아 에시온 2021.11.08 40 0 넥슨은 옛날부터 유저말을 듣기는했나? [4] KLUMA 2021.11.08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