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근본차이 아닐까


1챕부터 얼굴 도장 열심히 찍은 퀸윤과 달리


나이엘은 리플 사태 끝나고 유입된 뉴비잖아..


나이엘 애호 해줘... 뉴비 둥기둥기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