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첫 각성캐 뭐임 이리스에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7 조회수 177 작성일 2021-11-08 14:21:04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8996 전 각수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7]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11-08 14:21:22 Kimkimkim 2021-11-08 14:21:22 *수정됨 전 리플퀸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11-08 14:21:26 윾나 펼쳐보기▼ ㅇㅇ 2021-11-08 14:21:27 윤서 펼쳐보기▼ 건공 2021-11-08 14:21:29 일룡인인데 나포함 대부분 서윤일듯 펼쳐보기▼ 세설 2021-11-08 14:21:29 리세계라서 유나 각서윤 미니 힐데 펼쳐보기▼ 촤드 2021-11-08 14:21:32 각수연 펼쳐보기▼ ㅇㅇ 2021-11-08 14:21:33 여신 펼쳐보기▼ 스타림 2021-11-08 14:21:55 1주년떄 서윤 손리세로 들고 시작함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11-08 14:22:25 알산나 2021-11-08 14:22:01 처음으로 뽑은건 홍어 펼쳐보기▼ 견로 2021-11-08 14:22:02 킹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14:22:04 힐데 펼쳐보기▼ 렘딘 2021-11-08 14:22:16 서윤이 들고 스타트 펼쳐보기▼ 신룡이 2021-11-08 14:22:26 나도 각수연 펼쳐보기▼ Rety 2021-11-08 14:23:12 이리스에요 2021-11-08 14:23:32 혼란도르(였던것) 펼쳐보기▼ Rety 2021-11-08 14:23:56 그랬었지.... 펼쳐보기▼ flaw 2021-11-08 14:23:33 이지수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11-08 14:23:41 가으응 2021-11-08 14:24:03 각등이 펼쳐보기▼ westyoon 2021-11-08 14:24:12 여신님 펼쳐보기▼ CCCAAA 2021-11-08 14:24:32 각등 펼쳐보기▼ 암드 2021-11-08 14:24:53 이지수랑 각힐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11-08 14:25:41 킹헤일로 2021-11-08 14:26:39 각힐 펼쳐보기▼ 카사야아프지마 2021-11-08 14:26:40 침식체들 첫 각성은 이지수 아님? 배포각성이자나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11-08 14:27:13 저어는 그때 직무유기하다가 못 받았어요 펼쳐보기▼ 카사야아프지마 2021-11-08 14:27:56 이리스에요 2021-11-08 14:28:08 카사야아프지마 2021-11-08 14:28:23 이리스에요 2021-11-08 14:28:23 그래서 패키지로 삼 펼쳐보기▼ 카사야아프지마 2021-11-08 14:28:47 ㅇㅇ 2021-11-08 14:27:31 힐데가 먼저임 펼쳐보기▼ 이리스에요 2021-11-08 14:28:54 swratra 2021-11-08 14:27:18 각힐 펼쳐보기▼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8 14:29:23 서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릴리한테 깰건 아다밖에 없지 [3] 람네 2021.11.08 94 1 본격 여고생이랑 군인들이 싸우는 게임 [1] 비질란테 2021.11.08 150 0 뉴비 1챕 보통 다 밀었는데 다음에 어려움 밈? [5] 탈모아님 2021.11.08 117 0 릴리 애기가슴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90 0 윾나그냥 크앙모드로 내지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1.08 120 0 급함!!!!! 비상사태!!!!! [1] 오사국 2021.11.08 108 0 (권한 없음) 릴리 대가리깨? 베버 2021.11.08 62 1 왜 자꾸 릴리 대가리를 깨는것이지? [6] 힐데져아 2021.11.08 165 0 구인/구직 카붕이 좆됐다 ㅋㅋ [10] djin70 2021.11.08 176 0 "주인님! 그 게임을 시작하면 안됩니다!" 가비야 2021.11.08 120 8 "한ㄴ..." [1] 람네 2021.11.08 93 2 나도 진짜 뉴비들한테 할말있다 [1] 베버 2021.11.08 88 0 MMM 만화보는데 작화 완전 취저네 [3] looishena 2021.11.08 167 0 각선택권까지 뿌리는정도면 그래도 넥슨이 홍보한줄은 해줘야 [8] 크툴루삥뽕 2021.11.08 144 -1 나만 첫각성캐 이지수였나 [4] flaw 2021.11.08 90 0 진짜 뉴비들에게 솔직하게 말함 [1] 아웃덕 2021.11.08 118 0 일섭 진짜 돈 많이 쓰나봐? [6] 오이샌드위치 2021.11.08 189 1 빨리 메인겜하나 잡아야되는데 [3] 반갑노 2021.11.08 85 0 겜안하는분탕vs겜하는분탕vs [2] 견로 2021.11.08 85 1 창작 "아아.. 내인생은 끝났어..." [11] 미니스트라 2021.11.08 2127 49 가챠는 우리가 원조맛집인걸 ㅋㅋ 군침이 2021.11.08 54 -1 다들 첫 각성캐 뭐임 [37] 이리스에요 2021.11.08 177 0 중섭 매출 스타림 2021.11.08 118 0 공방 처음만들때 실패 있었음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08 44 2 생각해보니 메테오 2021.11.08 41 0 카솝하는 카붕이...gif [1] 건공 2021.11.08 86 0 요즘 건포빼기가 왜이렇게 귀찮지 [1] 미듀듀 2021.11.08 37 0 일본쪽 갸차법이랑 한국 찾아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108 0 각성 선택권을 준다고? [10] ㅇㅇㄱㄴ 2021.11.08 154 0 카사가 남긴거 [2] ㅇㅇ 2021.11.08 80 1 "주인님 그쪽으로 가시면 위험합니다!" [7] ㅇㅇ 2021.11.08 1295 50 이겨볼테면 이겨봐 [2] ㅇㅇ 2021.11.08 189 0 (권한 없음) 이게 뉴비 념글티켓이라던데 [7] 님얼굴비매너 2021.11.08 131 11 윗대가리들 책임지라고 글 썼는데 [8] PanPiano 2021.11.08 159 6 베로롱 빼고 다 엎드려 [2] ㄹㄹ 2021.11.08 104 0 그래도 막상 접는다고하면 [3] flaw 2021.11.08 101 1 요거 모골라 [6] 똥겜러 2021.11.08 97 0 뭔 플레에 케오린이 잇냐 [2] 나도줘 2021.11.08 96 0 사장님은 밥을 참 허겁지겁 드시네요 [2] 베버 2021.11.08 76 0 나이엘이 솔직히 딸림 하필 상대가 요망함의 서윤이라서 [1] 금태링다메다메 2021.11.08 98 0 마지막 주화 사용처 추천받음 [7] 나는빡빡이다 2021.11.08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