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비상사태라고 ㅅㅂㅋㅋㅋㅋ
레이드 2번 더 돌아야되는데
친구 중에 레이드 남은 사람이 없다.
레이드 있으신분 제발 협력사 코드 좀 써주거나 협력사 요청 좀 보내주셍
#661700
내가 비상사태라고 ㅅㅂㅋㅋㅋㅋ
레이드 2번 더 돌아야되는데
친구 중에 레이드 남은 사람이 없다.
레이드 있으신분 제발 협력사 코드 좀 써주거나 협력사 요청 좀 보내주셍
#66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