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애니가 재미없어졌다기보단 밀리에밀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9 작성일 2021-11-14 18:55:16 https://arca.live/b/counterside/38296752 그냥 사람이 애니든 만화든 창작물을 막 퍼먹게 되는 특이점이 있는 것 같음그게 끝나면 이제 '아 요즘 나오는 건 왤케 재미가 없냐' 하게 되는 거구음악도 마찬가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ㅋㅋㅋㅋ 델타세븐 외전 다시 보는데 ㅋㅋㅋ [3] 현붕이 2021.11.14 100 0 낄.낄낄.낄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14 91 0 나오는 애니들도 개씹틀만 나오네 [2] ㅇㅇ 2021.11.14 78 0 어반판타지 vs 아니하나리얼ㅋㅋㅋㅋ [1] 묘갤러 2021.11.14 81 0 대통령은 중력의 힘을 갖고 전생한다 [3] 가으응 2021.11.14 82 0 신비한 고루시 서프라이즈도 나왔네 [1] 킹헤일로 2021.11.14 100 0 삼국지에서 제일 꼴리는 장면 [2] ㅇㅇ 2021.11.14 96 0 이세계물 그게 제일 엿같던데 [2] 역시난 2021.11.14 97 0 니들 어반 판타지 좋아하냐 [11] 장대리 2021.11.14 163 0 근데 시발 어마금 애니는 존나 못만들어놓고 어과초는 개잘만듬 [3]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1.14 133 0 빙과 보세요.. [4] 람네 2021.11.14 142 0 띵곡 듣구가셈 나도줘 2021.11.14 62 0 슬픈 애니 보면 온몸에서 물빠짐 [4] 기린그린 2021.11.14 128 0 몇 주 전이였나 [4] 역시난 2021.11.14 96 -9 시발 너네들 씹덕새끼들이었음? [5] 묘갤러 2021.11.14 106 0 내가뽑은 최악 병신 좆쓰레기 이세계물중 1개 [5] 가으응 2021.11.14 147 0 복권 당첨되면 부활시키고 싶은 애니 [16] 마싯는감자칩 2021.11.14 151 1 이 애니를 아십니가.. [7] 람네 2021.11.14 188 1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라고 아냐? [5] 더글라스 2021.11.14 109 0 핫식스 무브업 먹어본사람 있음? 사쿠라쨩 2021.11.14 84 0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비질란테 2021.11.14 104 1 오늘 패노에 분탕 들어있으면 재밌겠다 [1] 역시난 2021.11.14 76 1 드라마는 좀 그래 [1] ㅇㅇ 2021.11.14 95 0 사실 애니가 재미없어졌다기보단 밀리에밀리 2021.11.14 89 0 5분 남았다 기린그린 2021.11.14 63 0 새벽 매카노 [8] 클러스트 2021.11.14 110 0 어과초 더빙 보면서 신기한점 [2]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1.14 158 0 새벽엔 매카노지 [4] 폴리네시아 2021.11.14 71 0 애니는 한동안 안보다가 리제로 코노스바로 재입덕했는데 [2] 왕소라 2021.11.14 89 0 벌써 5시네 [2] 클러스트 2021.11.14 71 0 난 애니보다가 운적은없음 [5] LastChance 2021.11.14 115 0 자기가 페도면 개추 [1] 역시난 2021.11.14 73 0 ㄹㅇ 꿀잼인데 [2] ㅇㅇ 2021.11.14 73 0 보통 소설이 끝 아닌가? [9] hellium 2021.11.14 86 0 이거보고나서 한국꺼보면 [2] ㅇㅇ 2021.11.14 84 0 나이먹으니까 애니 자연스레 안보게됨 [5] 람네 2021.11.14 112 0 애니얘기도 하고 아직 살만 하신가봐요? 유저분들 [5] 가으응 2021.11.14 102 3 이거 만화 재밌음 [2] 묘갤러 2021.11.14 73 0 애니보다 운적 케이온 이후로 없었는데 [5] 킹헤일로 2021.11.14 76 0 올해 가장 재밌게 본 애니는 역시난 2021.11.14 68 0 셋바 더 하라매 [8] 감사 2021.11.14 123 8 솔직히 애니는 잘 안봄 [5] 가으응 2021.11.14 106 0 가장 최근에 본 애니 [4]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1.14 164 0 이게 ㄹㅇ 띵작인데 [9] 현붕이 2021.11.14 134 -2 드라코 대비 단챠로 뽑기 연습했다 ㅋㅋㅋㅋ [4] 해물볶음 2021.11.14 80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4 19: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