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람이 애니든 만화든 


창작물을 막 퍼먹게 되는 특이점이 있는 것 같음


그게 끝나면 이제 '아 요즘 나오는 건 왤케 재미가 없냐' 하게 되는 거구


음악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