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통 소설이 끝 아닌가? helliu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5 작성일 2021-11-14 18:53:06 https://arca.live/b/counterside/38296708 애니로 입문했다가 존나 애매한데서 끊어버려가지고 만화 찾고, 그 만화도 애매한데서 끝난 상태여서 소설 찾고, 원하는 결말 아니라고 소설 원작자 집까지 찾아가는 놈들도 있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프레하 2021-11-14 18:53:37 사실 애니 목적이 그거지 ㅋㅋ 원작 라노벨 홍보 펼쳐보기▼ hellium 2021-11-14 18:54:20 ㅇㅇ 그래서 난 라노벨 많이 읽었었는데.. 소설책이 사실 더 재밌는 경우도 많고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14 18:53:55 보통 애니 -> 소설 하는사람이 많음 그래서 요즘 애니는 소설 홍보용..ㅠ 펼쳐보기▼ hellium 2021-11-14 18:54:52 그건 그럼.. 한 15년돈가? 부터 애니 작붕 개심해진 경우 많아져서.. 펼쳐보기▼ 나도줘 2021-11-14 18:53:58 마지막은 뭐하는 놈들이노ㅋㅋㅋ 펼쳐보기▼ hellium 2021-11-14 18:55:21 그 왜 일본엔 막 소설책 찢은거 트위터에 올리고 ㅈㄹ하는 과몰입러들 개많다던데 ㅋㅋㅋ 펼쳐보기▼ 나도줘 2021-11-14 18:55:51 게임시디 자르는 거랑 같은 맥락이면 ㅇㅈ한다ㅋㅋ 펼쳐보기▼ hellium 2021-11-14 18:56:33 근데 보통은 '뭐!? 주인공 소꿉친구가 사실은 비처녀였다고!? 못참아 씨ㅣㅣㅣㅣ발!!!' 이런 상황이라더라고 ㅋㅋㅋ 펼쳐보기▼ 나도줘 2021-11-14 18:56: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빙과 보세요.. [4] 람네 2021.11.14 142 0 띵곡 듣구가셈 나도줘 2021.11.14 62 0 슬픈 애니 보면 온몸에서 물빠짐 [4] 기린그린 2021.11.14 128 0 몇 주 전이였나 [4] 역시난 2021.11.14 95 -9 시발 너네들 씹덕새끼들이었음? [5] 묘갤러 2021.11.14 106 0 내가뽑은 최악 병신 좆쓰레기 이세계물중 1개 [5] 가으응 2021.11.14 147 0 복권 당첨되면 부활시키고 싶은 애니 [16] 마싯는감자칩 2021.11.14 151 1 이 애니를 아십니가.. [7] 람네 2021.11.14 188 1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라고 아냐? [5] 더글라스 2021.11.14 109 0 핫식스 무브업 먹어본사람 있음? 사쿠라쨩 2021.11.14 84 0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비질란테 2021.11.14 104 1 오늘 패노에 분탕 들어있으면 재밌겠다 [1] 역시난 2021.11.14 76 1 드라마는 좀 그래 [1] ㅇㅇ 2021.11.14 95 0 사실 애니가 재미없어졌다기보단 밀리에밀리 2021.11.14 89 0 5분 남았다 기린그린 2021.11.14 63 0 새벽 매카노 [8] 클러스트 2021.11.14 110 0 어과초 더빙 보면서 신기한점 [2]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1.14 158 0 새벽엔 매카노지 [4] 폴리네시아 2021.11.14 71 0 애니는 한동안 안보다가 리제로 코노스바로 재입덕했는데 [2] 왕소라 2021.11.14 89 0 벌써 5시네 [2] 클러스트 2021.11.14 71 0 난 애니보다가 운적은없음 [5] LastChance 2021.11.14 115 0 자기가 페도면 개추 [1] 역시난 2021.11.14 73 0 ㄹㅇ 꿀잼인데 [2] ㅇㅇ 2021.11.14 73 0 보통 소설이 끝 아닌가? [9] hellium 2021.11.14 85 0 이거보고나서 한국꺼보면 [2] ㅇㅇ 2021.11.14 84 0 나이먹으니까 애니 자연스레 안보게됨 [5] 람네 2021.11.14 112 0 애니얘기도 하고 아직 살만 하신가봐요? 유저분들 [5] 가으응 2021.11.14 102 3 이거 만화 재밌음 [2] 묘갤러 2021.11.14 73 0 애니보다 운적 케이온 이후로 없었는데 [5] 킹헤일로 2021.11.14 76 0 올해 가장 재밌게 본 애니는 역시난 2021.11.14 68 0 셋바 더 하라매 [8] 감사 2021.11.14 123 8 솔직히 애니는 잘 안봄 [5] 가으응 2021.11.14 106 0 가장 최근에 본 애니 [4]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1.14 164 0 이게 ㄹㅇ 띵작인데 [9] 현붕이 2021.11.14 134 -2 드라코 대비 단챠로 뽑기 연습했다 ㅋㅋㅋㅋ [4] 해물볶음 2021.11.14 80 7 카붕이특)친구없음 LastChance 2021.11.14 78 0 진짜 오타쿠들 그켬; [19] 던붕이 2021.11.14 167 0 Darker than black 같은 게 젤 좋음 [1] ㅇㅇ 2021.11.14 70 0 나도 치피 김하나 가지고 싶어 시발 [1] 컨섹 2021.11.14 96 0 재탕 절대 안하는데 유일하게 5탕한 인생애니 람네 2021.11.14 70 0 윽 씹덕냄새.... [4] 역시난 2021.11.14 72 0 마법전쟁이 ㄹㅇ 웃겄는데 59XZa 2021.11.14 66 0 중딩때 보고 좀 짰는데 현붕이 2021.11.14 116 -1 죽기전에 꼭 보고 싶은거 [2] 비질란테 2021.11.14 104 0 잘생긴 사람특) 3시 48분에 챈에다 글씀 [3] 묘갤러 2021.11.14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4 18: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