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오타쿠들 그켬; 던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66 작성일 2021-11-14 18:49:59 https://arca.live/b/counterside/38296629 전 아카메기 벤다 보러갈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2021-11-14 18:50:15 bean 2021-11-14 18:50:15 학점대폭발 2021-11-14 18:50:24 메기? 펼쳐보기▼ 프레하 2021-11-14 18:50:24 그거 후속작도 있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14 18:50:45 진짜? 그거 재밌게 봤는데 후속작은 못봤어 펼쳐보기▼ 프레하 2021-11-14 18:51:05 히노와가 간다 만화로만 있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14 18:51:25 밀리에밀리 2021-11-14 18:50:24 으으 오따끄 키모이~ 펼쳐보기▼ 찹쌀콩찰떡 2021-11-14 18:50:29 람네 2021-11-14 18:50:35 참수당한애 아직도 생각남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14 18:51:00 거기 애들 다 뒤지지않냐 주인공빼고 펼쳐보기▼ hellium 2021-11-14 18:50:39 역시난 2021-11-14 18:50:44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11-14 18:50:59 제국군 지지합니노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14 18:51:09 에스데스눈나 펼쳐보기▼ 류드남친 2021-11-14 18:52:50 에스데스가 얼린다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11-14 18:54:25 남주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제목 그대로 아카메가 주인공이었음 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14 18:55:12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구만 펼쳐보기▼ dkfur 2021-11-14 18:55:59 에스데스 쇼군 때문에 봄 근데 재밌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애니가 재미없어졌다기보단 밀리에밀리 2021.11.14 89 0 5분 남았다 기린그린 2021.11.14 63 0 새벽 매카노 [8] 클러스트 2021.11.14 110 0 어과초 더빙 보면서 신기한점 [2]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1.14 158 0 새벽엔 매카노지 [4] 폴리네시아 2021.11.14 71 0 애니는 한동안 안보다가 리제로 코노스바로 재입덕했는데 [2] 왕소라 2021.11.14 89 0 벌써 5시네 [2] 클러스트 2021.11.14 71 0 난 애니보다가 운적은없음 [5] LastChance 2021.11.14 115 0 자기가 페도면 개추 [1] 역시난 2021.11.14 73 0 ㄹㅇ 꿀잼인데 [2] ㅇㅇ 2021.11.14 73 0 보통 소설이 끝 아닌가? [9] hellium 2021.11.14 85 0 이거보고나서 한국꺼보면 [2] ㅇㅇ 2021.11.14 83 0 나이먹으니까 애니 자연스레 안보게됨 [5] 람네 2021.11.14 112 0 애니얘기도 하고 아직 살만 하신가봐요? 유저분들 [5] 가으응 2021.11.14 102 3 이거 만화 재밌음 [2] 묘갤러 2021.11.14 73 0 애니보다 운적 케이온 이후로 없었는데 [5] 킹헤일로 2021.11.14 76 0 올해 가장 재밌게 본 애니는 역시난 2021.11.14 68 0 셋바 더 하라매 [8] 감사 2021.11.14 123 8 솔직히 애니는 잘 안봄 [5] 가으응 2021.11.14 105 0 가장 최근에 본 애니 [4] 에이미스트릭랜드 2021.11.14 164 0 이게 ㄹㅇ 띵작인데 [9] 현붕이 2021.11.14 134 -2 드라코 대비 단챠로 뽑기 연습했다 ㅋㅋㅋㅋ [4] 해물볶음 2021.11.14 80 7 카붕이특)친구없음 LastChance 2021.11.14 78 0 진짜 오타쿠들 그켬; [19] 던붕이 2021.11.14 166 0 Darker than black 같은 게 젤 좋음 [1] ㅇㅇ 2021.11.14 70 0 나도 치피 김하나 가지고 싶어 시발 [1] 컨섹 2021.11.14 96 0 재탕 절대 안하는데 유일하게 5탕한 인생애니 람네 2021.11.14 70 0 윽 씹덕냄새.... [4] 역시난 2021.11.14 72 0 마법전쟁이 ㄹㅇ 웃겄는데 59XZa 2021.11.14 66 0 중딩때 보고 좀 짰는데 현붕이 2021.11.14 116 -1 죽기전에 꼭 보고 싶은거 [2] 비질란테 2021.11.14 104 0 잘생긴 사람특) 3시 48분에 챈에다 글씀 [3] 묘갤러 2021.11.14 95 0 세계관 최강자 끝판왕 애니 [4] ㅇㅇ 2021.11.14 115 0 에반게리온은 그냥 구판에서 끝났어야 했음 역시난 2021.11.14 67 0 개쩌는 우리나라 전통문화 [2] 킹헤일로 2021.11.14 92 0 저 애니 앵간한거 안봤는데 추천좀 [18] bean 2021.11.14 127 0 . [3] 묘갤러 2021.11.14 69 0 야빠빠 야빠빠 웅묘익천 [4] 나도줘 2021.11.14 105 0 꿈도 희망도 없는 작품 추천해준다 [6] 가으응 2021.11.14 128 0 싸패도 개꿀잼임 Skid 2021.11.14 78 0 MMM 동아리가 재밌는 이유중 하나가 [3] 현붕이 2021.11.14 625 0 죽기 전에 꼭 보고싶은거 [5] 기린그린 2021.11.14 84 0 에반게리온은 지금 봐도 재밌을걸 [5] 왕소라 2021.11.14 86 0 왜 4월구라는 얘기 안나옴 [6] 람네 2021.11.14 111 0 비비 재밌던데 [6] 폴리네시아 2021.11.14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4 18: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