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 ㅈㄴ 작게느껴지드라
역시 짱깨가 스케일하나는오짐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보고나서 한국꺼보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3
작성일
댓글
[2]
폴리네시아
응애추석뉴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띵곡 듣구가셈
62
0
슬픈 애니 보면 온몸에서 물빠짐
[4]
128
0
몇 주 전이였나
[4]
95
-9
시발 너네들 씹덕새끼들이었음?
[5]
106
0
내가뽑은 최악 병신 좆쓰레기 이세계물중 1개
[5]
147
0
복권 당첨되면 부활시키고 싶은 애니
[16]
151
1
이 애니를 아십니가..
[7]
188
1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라고 아냐?
[5]
109
0
핫식스 무브업 먹어본사람 있음?
84
0
총공격이니까 다들 나와!
104
1
오늘 패노에 분탕 들어있으면 재밌겠다
[1]
75
1
드라마는 좀 그래
[1]
95
0
사실 애니가 재미없어졌다기보단
89
0
5분 남았다
63
0
새벽 매카노
[8]
110
0
어과초 더빙 보면서 신기한점
[2]
158
0
새벽엔 매카노지
[4]
71
0
애니는 한동안 안보다가 리제로 코노스바로 재입덕했는데
[2]
89
0
벌써 5시네
[2]
71
0
난 애니보다가 운적은없음
[5]
115
0
자기가 페도면 개추
[1]
73
0
ㄹㅇ 꿀잼인데
[2]
73
0
보통 소설이 끝 아닌가?
[9]
85
0
이거보고나서 한국꺼보면
[2]
83
0
나이먹으니까 애니 자연스레 안보게됨
[5]
112
0
애니얘기도 하고 아직 살만 하신가봐요? 유저분들
[5]
102
3
이거 만화 재밌음
[2]
73
0
애니보다 운적 케이온 이후로 없었는데
[5]
76
0
올해 가장 재밌게 본 애니는
68
0
셋바 더 하라매
[8]
123
8
솔직히 애니는 잘 안봄
[5]
105
0
가장 최근에 본 애니
[4]
164
0
이게 ㄹㅇ 띵작인데
[9]
134
-2
드라코 대비 단챠로 뽑기 연습했다 ㅋㅋㅋㅋ
[4]
80
7
카붕이특)친구없음
78
0
진짜 오타쿠들 그켬;
[19]
167
0
Darker than black 같은 게 젤 좋음
[1]
70
0
나도 치피 김하나 가지고 싶어 시발
[1]
96
0
재탕 절대 안하는데 유일하게 5탕한 인생애니
70
0
윽 씹덕냄새....
[4]
72
0
마법전쟁이 ㄹㅇ 웃겄는데
66
0
중딩때 보고 좀 짰는데
116
-1
죽기전에 꼭 보고 싶은거
[2]
104
0
잘생긴 사람특) 3시 48분에 챈에다 글씀
[3]
95
0
세계관 최강자 끝판왕 애니
[4]
1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