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숟가락딜만 넣다, 처음으로 공략 보고 따라해 봤는데;;

모네, 린시가 죽으면서 전멸해버렸다

2트째에 함선이랑 오퍼 바꿔서 겨우 반피 깎았음

나도 나름 성장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