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인문학과가 그냥 여자들 뿐임
이거 성차별이라는 소리 듣기좋은데 여자뿐이니까 페미 퍼지는것임 거기다 극소수 남자들도 페미화 되어버림
인문학과들이 광고 소설 영화 드라마로 넘어가서 번역까지 다하고 있음
한마디로 사상을 전파하는 공산당 전위댄 홍보부 나팔수들처럼 되는것임
이 문제 한참전에 나옴
바꿀수가 없음 그나마 한국은 페미들이 병신짓해서 경각심이라도 가지지 고추달린 페미새끼들이 더 날뛰면서 설치고 있음
구세대 미국 페미들조차 현재 페미 주류인 레디컬 페미 까고 있음
아이키우고 가정이루고 남녀가 서로 같이 살자고 페미했더니 레즈비언들이 망치고 있다고 욕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