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리더인놈들 만나면 못이길거 알고 그냥 마우스에서 손때다가도 상대가 먼저 킹바로 뽑아버리면 몰루2스 쓰기전에 잡아버리면 이길지도?하고 괜히 애들꺼냇다가 역시나 털리고 기분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