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희가 pv를 올리지 않아 얻을 이득이 있습니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3]
블루아카이브
우주능지
Pak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튜닝 점점 바빠지네 시발
60
0
너넨 카운터 공속 장비 세트 몇 개 있냐
[8]
154
0
시발 오랜 존버였다
[5]
115
0
시무룩 스킬 상세히 읽어보기 ....read
[5]
174
2
카붕이들아...부탁이 있다...
67
0
관리자는 이걸 기어코 꺼내서 써먹으려하네
[2]
141
0
깡 vs 깡 보고싶다
[2]
76
0
각라이즌도 스커니까 피해내성 달고 나올텐데
83
0
갓겜이네 씨바알 ㅋㅋㅋㅋㅋㅋㅋ
123
1
공속 부옵스충 메카 메이즈셋 맞춰야할듯
[1]
84
0
시그마 줬던 메스충 뺐어야겠네
[3]
114
0
이제 깡통 말고 메카덱 굴릴수 있는거냐
[3]
114
0
과연 상연이가 2달동안 분탕을 안 칠까
[1]
66
0
각라이즌있으면 전당 더 허벌되겠네
[2]
93
0
육익, 리플레이서처럼 팀업pv로 퉁치나
67
0
권한없음은 바로결제글인가
[4]
118
0
각라이즌 허메골골 공속 지피 맞지?
[9]
258
0
각호라이즌 메스충일듯
83
0
각라이즌 뽑아도 걱정인게....
[1]
83
0
근데 드라코랑 각우 스킬셋 보니까
[2]
96
0
패노 이제봤네
74
0
각라이즌 pvp실력캐 될거 같은데??
[1]
111
0
메이즈 조준경 남는거 있었네
81
0
저희가 pv를 올리지 않아 얻을 이득이 있습니다
[3]
119
1
이번주 랭크전은 아예 못해먹겠네
68
0
카린맘들 슬슬나대노..
[7]
159
0
시발 이번 사건만 아니였어도 민심 떡상이였다고
[2]
113
0
각성 호라이즌 스킬셋 너무 무난 심플하지 않나?
[5]
163
0
SD 졸귀네 ㄹㅇ ㅋㅋㅋ
90
0
사과글 올리고 바로다음패치가 유저 엿
76
0
호라이즌 뷰지가리개 ㄷㄷㄷ
62
0
진짜 몰루킹은 신이네
[3]
107
0
카운터 감사합니다
53
-1
메카 메공속 만드는 중인데 공속빼고 다뜨네
52
0
요즘 건 랭크매치 할때마다 기분나쁨...
48
0
드라코랑 각후 둘다꼴려서 뽑을거임
51
0
대충 며칠 뒤 념글 예상
[4]
110
4
예아~ 나는 코핀컴퍼니의 겁없는
[1]
62
0
pv올라올때까지 여친 안사귐
[5]
128
2
근데 해제되지 않는 버프가 이제 캐릭한테도 생기네
[7]
128
0
얘네 건틀렛 개선해야되서 pv 안나오는거임 ㅋㅋㅋ
75
0
나중에 그늘이랑 울않너 이벤 같이 복각해주겠지?
60
0
간만에 글리젠 많다
[8]
78
0
금태가 그러던데
70
0
각깡우 천적은 이수연이아니라
[1]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