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게자 각선권 보상으로 받아서 바로 무지성 4융합해서 108 만들어서 투입했는데 진짜 존나세네


상대 바로 타오린 110렙 까는 거 보고 아 졌네 싶었는데 이걸 이김 ;

오랜만에 카사하면서 재밌었던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