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면 족댈거갓은데 쇠독은 올라올거같고
고무코팅하면 왠지 도움될거같아서 샀음
그리고 코팅된 고무줄은 주머니속에 짱박지 못한다는걸 자대가서 알게댐 ㄷㄷ
누가 평상시에도 차고다니냐고 대충 짱박아뒀더가 후다닥 매면되지
떼면 족댈거갓은데 쇠독은 올라올거같고
고무코팅하면 왠지 도움될거같아서 샀음
그리고 코팅된 고무줄은 주머니속에 짱박지 못한다는걸 자대가서 알게댐 ㄷㄷ
누가 평상시에도 차고다니냐고 대충 짱박아뒀더가 후다닥 매면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