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년 딜은 하나도 못넣고 궁극기도 존나 늦게 차면서 궁극기 막상 쓰고나니까 아무리 디펜더라도 그렇지 어떻게 씨1발 나유빈 피를 5%도 못까냐 개 븅신같은ㄴㄴ어ㅗㅁㄴ룾댎ㅈㅂ 이러니까 병신 앰버소장이 널 버리고 자기를 진화시킨거 아니겠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