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k드라마 많이 보늠데
불륜저지르는 남주중에 인상깊엇던놈이

불륜하지말고 한사람만 선택하라니깐
본처도 사랑하고 불륜녀도 사랑하는데
어떻게 고르란거냐 이러고 자기 친구한테 적반하장으로 하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