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윌버가 바보 병신 개새끼인 이유 시그마져아 추천 3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6 작성일 2021-11-27 06:12:47 수정일 2021-11-27 06:15:12 https://arca.live/b/counterside/39179665 생각해보니 내 고통은 애초부터 윌버 이 개새끼때문인거같다손찌검마려워서 찾았더니피해버리네 나쁜년...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블루아카이브 2021-11-27 06:13:02 시그마져아 2021-11-27 06:13:39 Ozymandias 2021-11-27 06:13:11 윌버탓 추한데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1-11-27 06:14:02 확실히 구웠더라면...아니면 애초에 호라이즌 파이낸스에 찾아오지 않았더라면...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1-27 06:15:19 그들은 그렇게 죽을 운명이었던거시다 펼쳐보기▼ 시그마져아 2021-11-27 06:15:47 Ozymandias 2021-11-27 06:16:09 운명은 거스를 수 없으니 생각을 바꾸어라 펼쳐보기▼ LastChance 2021-11-27 06:20:31 시그마져아 2021-11-27 06:21:03 더 잘 구웠어야지 엉성한새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일 최근 쓰리엠이 뭐엿지 [3] 컨섹 2021.11.27 212 0 이 콘 웃기네ㅋㅋ [4] 쨜쨜 2021.11.27 181 0 족목질 하니까 최근에 [1] 견로 2021.11.27 221 -1 ㅈ목챈에 귀여운 강아지 [1] 뷰룻 2021.11.27 157 1 옌싱 수간충이었노 [4] 응애 2021.11.27 228 6 ㅋㅋ 워해머 좆목은 웃긴게 그게 오프 보드게임기반이거든 [9] 꿀때지 2021.11.27 240 1 워해머40k가 부모없는 가격이라고 욕먹어도 갸챠겜보다 돈 적게듬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16 0 이브하면서 디코는했었는데 [2] Badfinger 2021.11.27 165 0 예전에 사퍼하다 만난 사람 있었는데 [4] 킹헤일로 2021.11.27 163 0 나만 톡방했어? [13] pail 2021.11.27 307 10 나보다,,나이도.어린.것들이,,,, [2] 블루아카이브 2021.11.27 216 1 아니 전당3 창들고 바퀴굴리듯이 오는애 짜증나네 [3]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29 0 이볼브원 잘녹이는 딜러 추천좀 [16] 알만남 2021.11.27 241 0 챈럼들 자기들 아는 ㅈ목예기 푸는거 보니까 해봤네 [3]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208 0 본인도 게임사람 실제로 만나봄 [1] 강우석 2021.11.27 209 0 본인이 한 좆목겜중에 젤무서웟던게임 [3]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34 0 첸무서움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19 2 근데 에이미 지금도 손에 쥐고 누가 늦게내냐 쌈이잖아 [3] 컨섹 2021.11.27 242 0 나는 스타유즈맵하다가 아저씨가 밥사주던데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29 0 게임 좆목 끝판왕 [5] 킹헤일로 2021.11.27 253 1 머임 이번주 개노 없었음? [2]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27 168 0 아니 베로롱 불사시간10초 아니냐 [5] TLCrow 2021.11.27 223 0 난 옵치에서 만난 형 실제로만나서 같이놀았음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27 179 0 윌버가 바보 병신 개새끼인 이유 [9] 시그마져아 2021.11.27 216 3 카사도 광장나오고 비밀방생기면 [1]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28 0 솔직히 에이미 혼란때 말 많고 욕들도 많았는데 [3] 엿이나처무라 2021.11.27 193 0 ✋질문 이제 막 30 찍었는데 지부 어디 뚫어요? [8] 불량바다 2021.11.27 284 1 좆목하면 irc 엿지 [7] 꿀때지 2021.11.27 203 1 RPG겜은 걍 네임드 해야함 ㅇㅇ 2021.11.27 190 0 옛날 넥슨겜들이 좆목 최적화였음 [4] ㅇㅇ 2021.11.27 239 1 글 쓰다가 맞춤법이 궁금해서 [3] Kman 2021.11.27 176 0 모임 끝판인 게임 있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08 0 공략 이벤트 페이지): [울지 않는 너를 위해] 공략/스토리 통합 포탈 [2] 테렌스후드 2021.11.27 700 3 후라이즌 패스 오늘 렙20 찍엇는데 그냥 주화 다박고 사나요? [3] 팥호빵 2021.11.27 201 0 그시절 에이미 요약 [10]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287 0 . [5] 서묘 2021.11.27 207 0 월초에 셋바 몇개구할수있지? [4] 시니즈 2021.11.27 319 0 파릇파릇한 중학생땐 정모도 나가고그랫는데 [3] 무야홍어 2021.11.27 243 0 호라이즌 에피소드 사이다로 끝나서좋다 [2] 몰 2021.11.27 181 0 진짜 ㅈ목하는게임은 무섭더라 [5] ㅇㅇ 2021.11.27 241 0 사실 후라이즌 패스아직 안삼 [5] 흑우중고 2021.11.27 260 0 피자맛있다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27 169 0 옛날 ㅇ르ㅍ아 때는 좆목질이 그저 즐거웠는데 [6] 불량바다 2021.11.27 239 0 밑에 라그나로크 글 보니깐 생각났는데 [2] FumikaP 2021.11.27 277 0 사실 친목질 되게싫어함 [8] 보노본호 2021.11.27 2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27 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