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ㅈ목챈에 귀여운 강아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7
작성일
댓글
[1]
풍기문란위원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드게임 얘기하는새끼들 전부다 인싸임
[4]
151
0
본인은 야겜하다가 친구한테 들킨이후로
[3]
211
0
크레딧존나부족하네 앰창겜
[2]
208
0
건틀렛
이야 시발 ㅋㅋㅋㅋㅋ
[2]
212
0
컨소 일났네
[1]
231
-1
부루마블할때 항상 은행 옆에 앉았음
150
1
워해머 근본은 판타지인데
[7]
185
0
보드겜이 재밌는건 친구랑 해서 그럼
[3]
171
0
trpg가 모임
[3]
203
0
s21 s20+ 중 s20+가 나은가
[8]
183
0
세상에 trpg를 하는사람이 있긴해?
[3]
192
0
보드게임이란 pc 모바일게임차이
148
0
Trpg는 좆목을할수밖에없던데
[1]
184
0
어릴때 부루마블 은행담당해서
[4]
213
1
✋질문
협력전 덱 여기서 고칠거 있음?
[15]
231
1
혹시 반지의 제왕 보드게임 아십니까??
[5]
252
0
✋질문
격전 나이트메어되니까
[4]
157
0
근데 지금 현재 에이미는 구린데가 있긴함
[4]
261
0
오퍼레이터 보조스킬은 머가좋음?
[6]
204
0
아 격전치는거 까먹고 있었다
157
0
제일 최근 쓰리엠이 뭐엿지
[3]
213
0
이 콘 웃기네ㅋㅋ
[4]
182
0
족목질 하니까 최근에
[1]
222
-1
ㅈ목챈에 귀여운 강아지
[1]
158
1
옌싱 수간충이었노
[4]
229
6
ㅋㅋ 워해머 좆목은 웃긴게 그게 오프 보드게임기반이거든
[9]
241
1
워해머40k가 부모없는 가격이라고 욕먹어도 갸챠겜보다 돈 적게듬
[4]
216
0
이브하면서 디코는했었는데
[2]
165
0
예전에 사퍼하다 만난 사람 있었는데
[4]
163
0
나만 톡방했어?
[13]
307
10
나보다,,나이도.어린.것들이,,,,
[2]
216
1
아니 전당3 창들고 바퀴굴리듯이 오는애 짜증나네
[3]
229
0
이볼브원 잘녹이는 딜러 추천좀
[16]
241
0
챈럼들 자기들 아는 ㅈ목예기 푸는거 보니까 해봤네
[3]
208
0
본인도 게임사람 실제로 만나봄
[1]
209
0
본인이 한 좆목겜중에 젤무서웟던게임
[3]
234
0
첸무서움
[5]
219
2
근데 에이미 지금도 손에 쥐고 누가 늦게내냐 쌈이잖아
[3]
242
0
나는 스타유즈맵하다가 아저씨가 밥사주던데
[4]
229
0
게임 좆목 끝판왕
[5]
253
1
머임 이번주 개노 없었음?
[2]
168
0
아니 베로롱 불사시간10초 아니냐
[5]
223
0
난 옵치에서 만난 형 실제로만나서 같이놀았음
179
0
윌버가 바보 병신 개새끼인 이유
[9]
217
3
카사도 광장나오고 비밀방생기면
[1]
2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