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협력전 덱 여기서 고칠거 있음? 윾돌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1 작성일 2021-11-27 06:25:49 https://arca.live/b/counterside/39180326 제일 최신 공략글이 9월거길래 그거에서 못키운애들 다른거 넣어서 바꿨는데 샤오린이 dps 각서윤 2배는 되는데 뒤쪽이라 딜을 많이 못하는거같아서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소나기나기 2021-11-27 06:26:51 이지수 레지나 에스타크 실비아는 빼도 다른애들 넣자 펼쳐보기▼ 윾돌이 2021-11-27 06:27:55 앞에 둘은 도마, 터미 대체로 넣은거라 담주에 키워서 넣을거긴한데 뒤에 둘도 별로임?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1-27 06:29:19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06:28:03 방깍버프받은 딜러들을 후위에두면 당연히 dps가 널뛰지 각서윤이랑 염동소총 딜량은 못따라옴 일단 이지수 레지나 에스타크말고 다른애 넣고 캐릭터풀 보여주셈 펼쳐보기▼ 윾돌이 2021-11-27 06:28:48 캐릭터는 깡통 전까지 나온 애들이랑 각시윤, 각후 있음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06:29:40 전부있으면 차라리 일반힐데랑 최지훈 마리아 넣으셈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06:30:48 실비아는 마크핀리 발동용같은데 그럴거면 차라리 최지훈넣고 펼쳐보기▼ 윾돌이 2021-11-27 06:30:48 지수-힐데 레지나-마리아 에스타크-최지훈?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06:32:28 에스타크 대신에 음... 아 이미지가 없으니까 생각이 안나네 ㄱㄷ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06:33:40 신지아나 론리같은거 넣으셈 펼쳐보기▼ ㅇㅇ 2021-11-27 06:32:04 실비아->신지아 4코쓰알메카닉(이름모름)->딜러or방깍러 이지수->딜러or방깍러 레지나->딜러or방깍러 방깍러론 터미나 론리 딜러론 로자리아같은거 추천함 펼쳐보기▼ 윾돌이 2021-11-27 06:32:29 ㅇㅇ 2021-11-27 06:33:32 *수정됨 실비아 오퍼발동용이면 퀸 추천함 없다면 최지훈이나 에이미도 괜찮을듯 펼쳐보기▼ 윾돌이 2021-11-27 06:35:04 보통 오퍼 발동 안시킴? 펼쳐보기▼ ㅇㅇ 2021-11-27 06:36:33 발동하는게 정석이긴한데 실비아말고 다른거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드게임을 어캐하냐 [2]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7 153 0 조만간 중국이 trpg강국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03 0 고해성사할거 있음 [3] 밀르스 2021.11.27 166 0 ✋질문 시무룩 호라이즌 근피감vs원피감 [1] 맘편히겜좀 2021.11.27 200 0 보드게임할바에 토탈워를 하지 [2] 폴리네시아 2021.11.27 140 0 킹 주시윤 나유빈 각성 뭐로 받아 ? [3] 하루룽 2021.11.27 252 0 라떼는 보난자 그게 존나 오졌다고 이리스유마 2021.11.27 139 0 trpg 의 역설 [4] 꿀때지 2021.11.27 218 2 아~~정보가 점점 말라간다~~~ 왕소라 2021.11.27 174 0 보드게임 얘기하는새끼들 전부다 인싸임 [4] 보노본호 2021.11.27 152 0 본인은 야겜하다가 친구한테 들킨이후로 [3]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12 0 크레딧존나부족하네 앰창겜 [2] 충혹마 2021.11.27 208 0 건틀렛 이야 시발 ㅋㅋㅋㅋㅋ [2] 쿵쿵홍 2021.11.27 212 0 컨소 일났네 [1] pail 2021.11.27 232 -1 부루마블할때 항상 은행 옆에 앉았음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27 151 1 워해머 근본은 판타지인데 [7] 킹헤일로 2021.11.27 186 0 보드겜이 재밌는건 친구랑 해서 그럼 [3] 알산나 2021.11.27 172 0 trpg가 모임 [3]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7 204 0 s21 s20+ 중 s20+가 나은가 [8] 극한의가능충 2021.11.27 184 0 세상에 trpg를 하는사람이 있긴해? [3] 보노본호 2021.11.27 193 0 보드게임이란 pc 모바일게임차이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149 0 Trpg는 좆목을할수밖에없던데 [1] Badfinger 2021.11.27 185 0 어릴때 부루마블 은행담당해서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14 1 ✋질문 협력전 덱 여기서 고칠거 있음? [15] 윾돌이 2021.11.27 231 1 혹시 반지의 제왕 보드게임 아십니까?? [5] zkamcc 2021.11.27 252 0 ✋질문 격전 나이트메어되니까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57 0 근데 지금 현재 에이미는 구린데가 있긴함 [4] 엿이나처무라 2021.11.27 261 0 오퍼레이터 보조스킬은 머가좋음? [6] 알만남 2021.11.27 204 0 아 격전치는거 까먹고 있었다 불타는백두산 2021.11.27 158 0 제일 최근 쓰리엠이 뭐엿지 [3] 컨섹 2021.11.27 213 0 이 콘 웃기네ㅋㅋ [4] 쨜쨜 2021.11.27 182 0 족목질 하니까 최근에 [1] 견로 2021.11.27 222 -1 ㅈ목챈에 귀여운 강아지 [1] 뷰룻 2021.11.27 158 1 옌싱 수간충이었노 [4] 응애 2021.11.27 229 6 ㅋㅋ 워해머 좆목은 웃긴게 그게 오프 보드게임기반이거든 [9] 꿀때지 2021.11.27 241 1 워해머40k가 부모없는 가격이라고 욕먹어도 갸챠겜보다 돈 적게듬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16 0 이브하면서 디코는했었는데 [2] Badfinger 2021.11.27 165 0 예전에 사퍼하다 만난 사람 있었는데 [4] 킹헤일로 2021.11.27 163 0 나만 톡방했어? [13] pail 2021.11.27 307 10 나보다,,나이도.어린.것들이,,,, [2] 블루아카이브 2021.11.27 216 1 아니 전당3 창들고 바퀴굴리듯이 오는애 짜증나네 [3]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29 0 이볼브원 잘녹이는 딜러 추천좀 [16] 알만남 2021.11.27 241 0 챈럼들 자기들 아는 ㅈ목예기 푸는거 보니까 해봤네 [3]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7 208 0 본인도 게임사람 실제로 만나봄 [1] 강우석 2021.11.27 209 0 본인이 한 좆목겜중에 젤무서웟던게임 [3]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7 06: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