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계로 갈아타기전  1주년 찍먹계정 있었는데 각성이 각등이뿐이라 스토리 밀기도 벅찬 상태고 건에서 하도 두들겨 맞다보니 하기 싫어지기도 했고..       그래서 리세계나 함 볼까 하고 봤더니 각성이 3~4개인데 가격도 월정액 몇개정도여서 그리 부담도 아니였어 무엇보다도 그때 당시  얘가 너무 갖고싶었던거임 그래서 홀린듯 바로 즉시구매해버렸음 들어가서 스토리 미니까 너무 시원하게 밀고 출격모션도 엄청멋지더라 그랬더니 기존계정에 너무 회의감이 들던거임 너무 약했으니까 그 후 아예 들어가지도 않고있음 개운아 미아내 종신계약도 했는데  그래서 지금 계정 개운이 종신도 안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