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를 생각하면 근피감인데 탱킹을 생각하면 원피감과 회피를 주는게 더 좋은거 같기도하고..... 제가 메카닉 템 셋옵이 많이 부족해서 사용해보신 분들은 조언 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