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시무룩 호라이즌 근피감vs원피감 맘편히겜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99 작성일 2021-11-27 06:30:44 https://arca.live/b/counterside/39180576 특수기를 생각하면 근피감인데 탱킹을 생각하면 원피감과 회피를 주는게 더 좋은거 같기도하고..... 제가 메카닉 템 셋옵이 많이 부족해서 사용해보신 분들은 조언 좀 해주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얼그레이펩시 2021-11-27 11:25:06 각성이면 탱템 안씀 일반이면 허메골골은 1원2근or3근 플레이 스타일, 취향에 따라서 다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sr 중복캐릭 질문좀 [2] ㅇㅇ 2021.11.27 201 0 내가 싫어하는 보드게임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69 0 보드게임중에 뱅 재밌음 [10] Konzept 2021.11.27 200 0 친구있는새끼들 개많네 TLCrow 2021.11.27 154 0 보드게임 친구 애들 모아서 하면 잼슴 [4] 이리스유마 2021.11.27 132 0 보드게임 큰건 하고나면 너무피곤해 Paka 2021.11.27 174 0 스타벗기기맵 빨강사기버전만해슴 보노본호 2021.11.27 208 0 보드게임은 이거 하나 아니냐 [3]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7 259 0 이볼브원으로 나나하라 도전해봤는데... [4] 페소라붕카린이 2021.11.27 181 0 보겜 스케일큰건 막 6시간씩함 [7] Badfinger 2021.11.27 186 0 왜 또 보드게임 채널임 [2] 나도줘 2021.11.27 137 0 스타 벗기기맵이 ㄹㅇ 컨트롤 빡고수들이 하는거임 [7] 왕소라 2021.11.27 520 0 보드겜 군대에선 자주햇는데 도라에몽 2021.11.27 143 0 존나 새삼스럽긴 한데 [4] 응애 2021.11.27 376 2 혼자 할 수 있는 보드게임도 많음 [3] 주블 2021.11.27 262 2 보드게임에대해 소신발언함 [1]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50 0 스포 시그마 기특해 [8] 시그마져아 2021.11.27 244 0 크레딧 천만이하로 내려감 모우린호 2021.11.27 169 0 TRPG랑 보드게임 이런거 다 해봐슴... [1] zkamcc 2021.11.27 216 0 제가아는 보드게임은 옷벗기기 젠가말곤없음 보노본호 2021.11.27 686 0 보드게임을 어캐하냐 [2]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7 152 0 조만간 중국이 trpg강국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02 0 고해성사할거 있음 [3] 밀르스 2021.11.27 166 0 ✋질문 시무룩 호라이즌 근피감vs원피감 [1] 맘편히겜좀 2021.11.27 199 0 보드게임할바에 토탈워를 하지 [2] 폴리네시아 2021.11.27 139 0 킹 주시윤 나유빈 각성 뭐로 받아 ? [3] 하루룽 2021.11.27 252 0 라떼는 보난자 그게 존나 오졌다고 이리스유마 2021.11.27 138 0 trpg 의 역설 [4] 꿀때지 2021.11.27 217 2 아~~정보가 점점 말라간다~~~ 왕소라 2021.11.27 173 0 보드게임 얘기하는새끼들 전부다 인싸임 [4] 보노본호 2021.11.27 151 0 본인은 야겜하다가 친구한테 들킨이후로 [3]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11 0 크레딧존나부족하네 앰창겜 [2] 충혹마 2021.11.27 208 0 건틀렛 이야 시발 ㅋㅋㅋㅋㅋ [2] 쿵쿵홍 2021.11.27 212 0 컨소 일났네 [1] pail 2021.11.27 232 -1 부루마블할때 항상 은행 옆에 앉았음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27 150 1 워해머 근본은 판타지인데 [7] 킹헤일로 2021.11.27 186 0 보드겜이 재밌는건 친구랑 해서 그럼 [3] 알산나 2021.11.27 172 0 trpg가 모임 [3]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7 203 0 s21 s20+ 중 s20+가 나은가 [8] 극한의가능충 2021.11.27 184 0 세상에 trpg를 하는사람이 있긴해? [3] 보노본호 2021.11.27 192 0 보드게임이란 pc 모바일게임차이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148 0 Trpg는 좆목을할수밖에없던데 [1] Badfinger 2021.11.27 184 0 어릴때 부루마블 은행담당해서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14 1 ✋질문 협력전 덱 여기서 고칠거 있음? [15] 윾돌이 2021.11.27 231 1 혹시 반지의 제왕 보드게임 아십니까?? [5] zkamcc 2021.11.27 2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7 06: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