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21 s20+ 중 s20+가 나은가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3 작성일 2021-11-27 06:28:19 https://arca.live/b/counterside/39180446 물론 사용은 어머니가 하는거난 a90 보급따리다 이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06:28:56 S21은 평이안좋더라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27 06:29:23 20+ 펼쳐보기▼ 별로형 2021-11-27 06:29:27 A시리즈 벌써 90까지 나왔노. A5쓰던게 엊그제 같은데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1-27 06:29:46 90은 출시한지 2년됨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27 06:30:22 걍 네이밍이 그런거지 19년에 나온거 펼쳐보기▼ pail 2021-11-27 06:30:06 게임은 닥 20+인데 어무니가 게임같은걸 하실 일이 없으니 21 어떰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1-27 06:30:30 게임이라곤 가끔 뭔가 테트리스 비슷한거 하시더라 ㅋㅋ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11-27 06:42:08 s21+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발열 조금 잡히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드게임에대해 소신발언함 [1]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50 0 스포 시그마 기특해 [8] 시그마져아 2021.11.27 244 0 크레딧 천만이하로 내려감 모우린호 2021.11.27 169 0 TRPG랑 보드게임 이런거 다 해봐슴... [1] zkamcc 2021.11.27 216 0 제가아는 보드게임은 옷벗기기 젠가말곤없음 보노본호 2021.11.27 686 0 보드게임을 어캐하냐 [2]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7 152 0 조만간 중국이 trpg강국됨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02 0 고해성사할거 있음 [3] 밀르스 2021.11.27 166 0 ✋질문 시무룩 호라이즌 근피감vs원피감 [1] 맘편히겜좀 2021.11.27 199 0 보드게임할바에 토탈워를 하지 [2] 폴리네시아 2021.11.27 139 0 킹 주시윤 나유빈 각성 뭐로 받아 ? [3] 하루룽 2021.11.27 252 0 라떼는 보난자 그게 존나 오졌다고 이리스유마 2021.11.27 138 0 trpg 의 역설 [4] 꿀때지 2021.11.27 217 2 아~~정보가 점점 말라간다~~~ 왕소라 2021.11.27 173 0 보드게임 얘기하는새끼들 전부다 인싸임 [4] 보노본호 2021.11.27 151 0 본인은 야겜하다가 친구한테 들킨이후로 [3]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11 0 크레딧존나부족하네 앰창겜 [2] 충혹마 2021.11.27 208 0 건틀렛 이야 시발 ㅋㅋㅋㅋㅋ [2] 쿵쿵홍 2021.11.27 212 0 컨소 일났네 [1] pail 2021.11.27 232 -1 부루마블할때 항상 은행 옆에 앉았음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27 150 1 워해머 근본은 판타지인데 [7] 킹헤일로 2021.11.27 185 0 보드겜이 재밌는건 친구랑 해서 그럼 [3] 알산나 2021.11.27 171 0 trpg가 모임 [3]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1.27 203 0 s21 s20+ 중 s20+가 나은가 [8] 극한의가능충 2021.11.27 183 0 세상에 trpg를 하는사람이 있긴해? [3] 보노본호 2021.11.27 192 0 보드게임이란 pc 모바일게임차이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148 0 Trpg는 좆목을할수밖에없던데 [1] Badfinger 2021.11.27 184 0 어릴때 부루마블 은행담당해서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214 1 ✋질문 협력전 덱 여기서 고칠거 있음? [15] 윾돌이 2021.11.27 231 1 혹시 반지의 제왕 보드게임 아십니까?? [5] zkamcc 2021.11.27 252 0 ✋질문 격전 나이트메어되니까 [4] 풍기문란위원회 2021.11.27 157 0 근데 지금 현재 에이미는 구린데가 있긴함 [4] 엿이나처무라 2021.11.27 261 0 오퍼레이터 보조스킬은 머가좋음? [6] 알만남 2021.11.27 204 0 아 격전치는거 까먹고 있었다 불타는백두산 2021.11.27 157 0 제일 최근 쓰리엠이 뭐엿지 [3] 컨섹 2021.11.27 213 0 이 콘 웃기네ㅋㅋ [4] 쨜쨜 2021.11.27 182 0 족목질 하니까 최근에 [1] 견로 2021.11.27 222 -1 ㅈ목챈에 귀여운 강아지 [1] 뷰룻 2021.11.27 158 1 옌싱 수간충이었노 [4] 응애 2021.11.27 229 6 ㅋㅋ 워해머 좆목은 웃긴게 그게 오프 보드게임기반이거든 [9] 꿀때지 2021.11.27 241 1 워해머40k가 부모없는 가격이라고 욕먹어도 갸챠겜보다 돈 적게듬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27 216 0 이브하면서 디코는했었는데 [2] Badfinger 2021.11.27 165 0 예전에 사퍼하다 만난 사람 있었는데 [4] 킹헤일로 2021.11.27 163 0 나만 톡방했어? [13] pail 2021.11.27 307 10 나보다,,나이도.어린.것들이,,,, [2] 블루아카이브 2021.11.27 21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7 06: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