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전략전

전략전에서는 개구림

아마도 출격기를 제대로 써서 이용하느냐 아니냐

차이가 매우 커보임

기달렸다가 에이미내서 출격기 맞게

하는 애들도 있는데 사실 그거 당해도 내가 이김

어쨋든 전략전에서는 상당히 구린것같고

나머지는 씹사기는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