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기리온 이 병신임
레이처럼 머리써서 방주봉인 가장처음 부순것도아님
에델처럼 반갈죽된 상태에서 독자적세력 구축에 차원돌파도못함
세라펠처럼 세계멸망시켰단 언급도없음
로자처럼 6종 손짓으로 병신만들기도 묘사없음
사도라고 강한것도아님
로자사도 유마도마는 전성기이수연 가지고놀고 류드 원샷도 때림
근데 이새끼는 다른마왕들과 다르게 힘만 봉인된게아니라 몸도 아직도 갇혀서 사도를 대신 시키는중임
그 사도라는 5종 솔라리머시기도 은퇴는 몇십년전에한 이수연에게 단독토벌당해서 빤스런
얘가 한건 그냥 사채업자 카운터 타락시켰도르
마왕이 나오자마자 봉인되는게 말이냐고?
최소한 봉인도 못풀고 사도한테 시키는것도 재대로못하는 이 병신보다는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