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카운터케이스에서 이벤트로 바뀌었다쳐도 컷신 퀄리티하며 스토리도 괜찮았고

치나츠 각성 빌드업 같은것도 괜찮았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듯 이 시발련들은 분탕만 안쳐도 상위권은 충분히 갈수있을거 같은데 왜 자꾸 분탕을 쳐서 지 묫자리를 파는지 모르겠네

근데 왜 얘는 함선이 되버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