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이나 운동회,특별수사같은건 내용 좆도 없어서


스토리작가 욕하거나 굴릴 떡밥없어서 건틀렛 이야기로 바로 빠졌는데


이번 스토리는 다들 재밌었는지 글 많이 올라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