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곤란) 스토리 시작부터 너무 꼴리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1
작성일
댓글
[2]
RASIS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나나하라 이벤스 일뽕인데도 왤케 좋냐
173
0
스포
할 말이 있음
[5]
163
1
스포
"후훗, 자기야?"
[2]
153
1
천총운검의 가호를 받고 육체가 성장한 치나츠
[1]
276
0
이겜만큼 유저가 패치에 벌벌떠는겜이 있을까
114
0
스포
각시윤 힘은 어느정도일까
[6]
207
0
스포
스토리 한줄요약
[1]
220
0
길티 스토리 제일 좋았던 부분
134
0
✋질문
이번 픽업에서 치후유랑 치나츠만 건지면 됨?
[5]
208
0
솔직히 7t는 분탕 없을거같음
[2]
132
-2
스토리 말 많길래 한번 정독해봤는데
[2]
215
0
ㄹㅇ -길- 에 비교해서 보면 괜찮아짐
119
0
콜라보? 뭔 소리임 그게
[2]
124
0
스포
미나토 ㅅㅂ 장난하냐고
[4]
338
0
앞으로 나올것들
125
0
메카 장비 대강 각우 메공속 깡통 메스충이면 됨?
136
0
아무리 그래도 '그 콜라보' 랑 비교할건 아니지
135
3
카붕이들보면 안타까움
[2]
142
0
아예 호라이즌떄 처럼 챕터 6으로 나눠서 3개씩 공개하지
[1]
141
0
그래서 각성 누가 할거같냐?
[6]
211
0
시발
115
1
팩트는 이게 마지막 불꽃이라는 거임
[2]
140
0
스포
근데 간단한 설정오류긴 하네
[2]
211
0
스포
곤란) 스토리 시작부터 너무 꼴리는데....
[2]
211
0
"턱으로 사람을 죽인다"
[1]
131
0
스포
누가 스토리 짧게 요약좀 해주셈 ㅜㅜ
[6]
198
0
스포
사실 나나하라 이벤은 7t장비 보기전 마지막 빛이래
185
0
오로치 그거 개 ㅈ밥아니냐?
[1]
148
0
요즘 미시 캐릭 너무 이쁜거 많은거 같음
[2]
190
0
스포
이런 한정된 분량 안에서 완성도 있게 이야기가 나오려면
[6]
232
2
오로치 궁쓰면 뱀으로 변하는 연출 있음 좋겠다
98
0
스포
이번 이벤은 연출이 스토리의 허술함을 좀 묻어줌
[3]
217
1
스포
뭐 내가 글 쓴게 스포탭이라고?
[3]
175
0
아 역시 유저분들이네요 못당하겠네
[1]
203
3
스포
스토리는 뭔가 아쉬움.
[5]
241
1
스포
대충 스포하는 내용
[2]
159
0
스포)힐데는 배신자가 아님
[2]
149
0
스포
배신자
[2]
182
0
스포
오로치 머리가 8개라고?
[1]
368
1
뭐임 각우 존나 쎔?
168
0
그러니까 지금 이게 다 컷당한다 그소리맞지?
[3]
177
0
스포
이번 배경은 어디지?
[6]
233
0
저이 제목으로도 스포하지 않기로 할까오?
[8]
186
0
"야, 이수연"
[2]
139
2
스포
뭔가 스토리가 뽕은차는데 똥싸다 도로들어간느낌
[2]
20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