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로자리아는 뒷감당 생각안하고 지꼴리는 대로 사는년이라 보여준게 많아서 세보이는거고


에델은 지식이 무기인 만큼 이미 사회적으로 보통 영향력을 가진게 아닌데다 계략까지 잘세워서 현재 봉인풀린 마왕들중에 제일 셀수밖에 없고


세라펠은 봉인됫다가 막 풀린데다가 하랍이 봉인 푸는 각만 보다가 마침 레지나가 조종하기 쉽게 된 덕분에 버스타서 겨우 풀린거라 하랍 인형극단빼면 현실에 기반도 없는 상태고


레이는 카운터 아카데미에서 옌싱 이디스 나이엘 양하림 같은 개꼴리는 좆집들 구경하느라 유급까지 하면서 놀고있던 바람에 빌드업을 못 쌓아서 약해보이는거고


오로치는 여태까지 봉인당해있다가 하필 나나하라 캐릭들이 빌드업 쌓고 나니까 봉인 풀린 바람에 털린거지 

나나하라 내부 휘저어 놓은거 생각하면 그렇게 약한것도 아님



그러니까 결국 빌드업이 중요하다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