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자리아는 뒷감당 생각안하고 지꼴리는 대로 사는년이라 보여준게 많아서 세보이는거고
에델은 지식이 무기인 만큼 이미 사회적으로 보통 영향력을 가진게 아닌데다 계략까지 잘세워서 현재 봉인풀린 마왕들중에 제일 셀수밖에 없고
세라펠은 봉인됫다가 막 풀린데다가 하랍이 봉인 푸는 각만 보다가 마침 레지나가 조종하기 쉽게 된 덕분에 버스타서 겨우 풀린거라 하랍 인형극단빼면 현실에 기반도 없는 상태고
레이는 카운터 아카데미에서 옌싱 이디스 나이엘 양하림 같은 개꼴리는 좆집들 구경하느라 유급까지 하면서 놀고있던 바람에 빌드업을 못 쌓아서 약해보이는거고
오로치는 여태까지 봉인당해있다가 하필 나나하라 캐릭들이 빌드업 쌓고 나니까 봉인 풀린 바람에 털린거지
나나하라 내부 휘저어 놓은거 생각하면 그렇게 약한것도 아님
그러니까 결국 빌드업이 중요하다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