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게 사나에 회춘하면서 꼬인거 같은데 


대충 관리실패를 20년전이 아니라 


10~15년전 정도로 수정하면 모두가 해결이네




그리고 뽀송이도 젊어지고 모두가 행복한 시나리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