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 홍보영상 카사에 관심있가디 보다는 그냥 버튜버 팬이지? 너구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304 작성일 2021-12-04 10:32:56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3688 일본에세 넥슨겜 인식 좆박았다는데 저걸 관심 있어서1.3만명이나 볼거 같지는 않고정확히는 버튜버 팬들이 숙제 방송 본다고 보면 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으으윽 2021-12-04 10:33:00 네 펼쳐보기▼ 110등 2021-12-04 10:33:10 ㅇㅇ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4 10:33:15 갓겜유저 2021-12-04 10:33:16 라즈뱅 2021-12-04 10:33:17 14000명중 13800명은 버튜버팬일듯 펼쳐보기▼ 스츙 2021-12-04 10:33:19 ㅇㅇ 더 많이볼때도 엄청많아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10:33:21 그럴듯 보통 한국도 그러자너 펼쳐보기▼ 독호메 2021-12-04 10:33:28 방송하는 사람이 무슨 우주똥겜을 해도 보는 결사대같은 인구층 있는데 쟤들이 그런류인듯 펼쳐보기▼ 푸른수국화 2021-12-04 10:33:30 오히려 숙제영상이라 평소보다 적다는데 모르겠다 더 언급하면 철퇴각이기도 하고 펼쳐보기▼ 졸린곰 2021-12-04 10:33:35 숙제란 게 원래 그런거지 머 펼쳐보기▼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0:33:41 애초에 그 팬들 중에 영상 보고 조금이라도 유입생기라고 저런 광고방송 맡기는거니까 펼쳐보기▼ 미들 2021-12-04 10:33:42 원래 관심없던애들 유입시키려고 광고하는거 아니냐 펼쳐보기▼ 쑤쑤 2021-12-04 10:33:42 보는애들도 다 알고있음 숙제라고 ㅇㅇ 펼쳐보기▼ ㅇㅇ (211.33) 2021-12-04 10:33:50 삭제 수정 그러면서 관심있는애들이하고그러는거지 펼쳐보기▼ ㅐㄴ 2021-12-04 10:33:53 저중에 카사에 관심있는 사람은 한 100명 될 거 같은데 그중에 90명은 챈럼일거 같음 펼쳐보기▼ 바나나나우유 2021-12-04 10:34:11 다알고잇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투 시작했네 ㅋㅋ 갓겜유저 2021.12.04 50 0 순불! [1] 골무 2021.12.04 113 0 인겜 나왔다 ㅋㅋㅋㅋㅋ [2] 소나기나기 2021.12.04 158 0 바이바이 내 예쁜 크레딧아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4 119 0 넥슨은 어딜가도 평이안좋네 [4] 프사이 2021.12.04 148 0 드디어 전투한다 ㅇㅇ 2021.12.04 43 0 수치플 당하는거같애 [1] Aoi 2021.12.04 148 0 일섭 대화창 인터페이스도 신작겜느낌하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4 82 0 처음 프롤로그만 더빙이었나? [1] 으으윽 2021.12.04 116 0 다들 채팅 번역기 멀로 씀? toloveru 2021.12.04 94 0 여러분은 카운터사이드의 성공 진출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목격하고 계십니다. [6] 어반판타지 2021.12.04 133 1 주시윤 목소리 뭔가 건들거리는 금태양 느낌이라 ㅋㅋ [2] ㅇㅇ 2021.12.04 168 0 ✋질문 솔져 장비 질문점 [2] 케로로소대 2021.12.04 96 0 시윤게이 너무 찰지내 [1] 바나나나우유 2021.12.04 106 0 유튜브 외국씹덕새끼들은 존나 메뚜기떼임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04 276 -1 댓글쪽에 성우 어쩌고 이야기는 계속 나오네 [3] 천화천 2021.12.04 203 -2 아니 더빙 음질 저기 안고침??? [1] 헥토르 2021.12.04 181 -1 근데 시윤이 일본이름 뭐임? [3] bean 2021.12.04 220 0 이어폰 끼고있다고 까네 ㅋㅋㅋㅋㅋ [1] 아루룽 2021.12.04 76 0 1장 다하기는 커녕 튜토랑 뽑기만 하고 끄겠는데 [3] Vergil 2021.12.04 139 0 발목잡지마 입갤 ㅋㅋㅋ 으으윽 2021.12.04 77 0 더빙퀄리티 실화냐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41 0 야바이요~~~~~ ㅇㅇ 2021.12.04 53 0 저 홍보영상 카사에 관심있가디 보다는 그냥 버튜버 팬이지? [16] 너구리 2021.12.04 304 0 30분지났네; ㅇㅇ (180.70) 2021.12.04 72 0 근데 방송보면서 추억떠오르네 [3] ㅇㅇ (211.33) 2021.12.04 98 -1 근데 원래 더빙이 있었나? [7] 레일로드 2021.12.04 218 0 흑막웃음 뭔뎈ㅋㅋㅋㅋㅋ 폭풍의왕 2021.12.04 65 0 대단하네 폰게임 스토리 보이스 텍스트 진행으로만 30분을 풀로 사운드채우네 [2] 라즈뱅 2021.12.04 205 3 진짜 한국 인방이면 억탠이라고 개 까였을듯 ㅋㅋ [3] 씨에스 2021.12.04 233 -4 반응 씹 ㅋㅋㅋㅋ 서묘 2021.12.04 155 0 게임 대사 하나하나 다 반응해주네 [1] ㅇㅇ 2021.12.04 125 0 (권한 없음) 시윤게이 웃음머노 [1] 고기먹고싶다 2021.12.04 96 0 흑막의 웃음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12.04 105 3 야나기 미나...아키야마 시류...윽 머리가 [2] 아루룽 2021.12.04 149 0 미나 목소리 왤케 나긋함 ㅋㅋㅋ 으으윽 2021.12.04 70 0 큰턱온다 밀리에밀리 2021.12.04 71 0 촉매제 = 융합핵 [2] 어반판타지 2021.12.04 116 0 스크립트 한줄 한줄마다 존나 빡세게 리액션하네 [2] 후라이드 2021.12.04 192 0 턱이 온다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70 0 야나기 미나 ㅋㅋㅋㅋㅋㅋㅋ 쑤쑤 2021.12.04 63 0 미나챤 입갤 ㅇㅇㄱㄴ 2021.12.04 60 0 나도 통장에 돈꽂아주면 싱글벙글 카사함 [1] ㅇㅇ 2021.12.04 88 0 졸렬한 시윤이 곧 나온다 Vergil 2021.12.04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4 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