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채팅 번역기 멀로 씀? tolover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3 작성일 2021-12-04 10:34:19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3786 좋은거 추천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도 카사첨할때 소총병보고 어이없긴했음ㅋㅋ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4 170 0 인겜힐데 진짜 개 땅꼬마임ㅋㅋㅋㅋ 독호메 2021.12.04 86 0 목소리랑 표정이 완전 메스가키네 ㅋㅋ [1] Edge 2021.12.04 240 0 라니도 저렇게 방송못할것같은데 [1] Serika 2021.12.04 125 0 개좆데 출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79 0 시청자들 갑자기나온 2D텍스쳐에 입을다물지못하고 이모티콘만 쓰는 wwww [2] 라즈뱅 2021.12.04 205 0 근데 솔직히 프롤로그 전투장면은 되게 심심한데 [2] temprun 2021.12.04 89 1 그래도 인겜 보고 귀엽다고 해주네 [1] 뚜빵이 2021.12.04 92 0 튜토리얼 드디어 왔다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30 0 튜토리얼 진입까지 35분 걸리내 바나나나우유 2021.12.04 50 0 금태도 방송 보고 있겠지 미나링 2021.12.04 87 0 와 근데 방송인 진짜 극한 직업이네 [1] 으으윽 2021.12.04 175 -2 인겜 입갤 ㅋㅋ 서묘 2021.12.04 80 0 튜토리얼 오랫만에 봤네 ㅋㅋㅋㅋㅋㅋ ㅇㅇ (116.40) 2021.12.04 75 0 전투 시작했네 ㅋㅋ 갓겜유저 2021.12.04 49 0 순불! [1] 골무 2021.12.04 112 0 인겜 나왔다 ㅋㅋㅋㅋㅋ [2] 소나기나기 2021.12.04 158 0 바이바이 내 예쁜 크레딧아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4 118 0 넥슨은 어딜가도 평이안좋네 [4] 프사이 2021.12.04 148 0 드디어 전투한다 ㅇㅇ 2021.12.04 42 0 수치플 당하는거같애 [1] Aoi 2021.12.04 148 0 일섭 대화창 인터페이스도 신작겜느낌하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4 82 0 처음 프롤로그만 더빙이었나? [1] 으으윽 2021.12.04 115 0 다들 채팅 번역기 멀로 씀? toloveru 2021.12.04 93 0 여러분은 카운터사이드의 성공 진출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목격하고 계십니다. [6] 어반판타지 2021.12.04 132 1 주시윤 목소리 뭔가 건들거리는 금태양 느낌이라 ㅋㅋ [2] ㅇㅇ 2021.12.04 168 0 ✋질문 솔져 장비 질문점 [2] 케로로소대 2021.12.04 95 0 시윤게이 너무 찰지내 [1] 바나나나우유 2021.12.04 106 0 유튜브 외국씹덕새끼들은 존나 메뚜기떼임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04 276 -1 댓글쪽에 성우 어쩌고 이야기는 계속 나오네 [3] 천화천 2021.12.04 203 -2 아니 더빙 음질 저기 안고침??? [1] 헥토르 2021.12.04 181 -1 근데 시윤이 일본이름 뭐임? [3] bean 2021.12.04 219 0 이어폰 끼고있다고 까네 ㅋㅋㅋㅋㅋ [1] 아루룽 2021.12.04 75 0 1장 다하기는 커녕 튜토랑 뽑기만 하고 끄겠는데 [3] Vergil 2021.12.04 138 0 발목잡지마 입갤 ㅋㅋㅋ 으으윽 2021.12.04 77 0 더빙퀄리티 실화냐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40 0 야바이요~~~~~ ㅇㅇ 2021.12.04 53 0 저 홍보영상 카사에 관심있가디 보다는 그냥 버튜버 팬이지? [16] 너구리 2021.12.04 304 0 30분지났네; ㅇㅇ (180.70) 2021.12.04 72 0 근데 방송보면서 추억떠오르네 [3] ㅇㅇ (211.33) 2021.12.04 97 -1 근데 원래 더빙이 있었나? [7] 레일로드 2021.12.04 218 0 흑막웃음 뭔뎈ㅋㅋㅋㅋㅋ 폭풍의왕 2021.12.04 64 0 대단하네 폰게임 스토리 보이스 텍스트 진행으로만 30분을 풀로 사운드채우네 [2] 라즈뱅 2021.12.04 205 3 진짜 한국 인방이면 억탠이라고 개 까였을듯 ㅋㅋ [3] 씨에스 2021.12.04 232 -4 반응 씹 ㅋㅋㅋㅋ 서묘 2021.12.04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