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기준으로 4세밖에 못만들고
공속은 어차피 릴렉장비한데 밀려서 안만들꺼 거든요
공속1개 - 구관 허메 골골용
체2개 - 돈까스랑 민우용 2개
메이즈 스충 1개 만들껀데 님들은 어케 생각하심?
미래 대비해서 스충1개 더 만들까요? 체2개에서 1개뺴고
그럼 탱커 장비가 이러게대 버림
허밍 / 메이즈 / 골 / 골 ( 근거리2개 )
돈망 전용 장비 / 빈칸 / 골 / 골 ( 근거리 2개)
메이즈 스왑해버리면서 써야함 근데 체2개 맞추면 스왑안해도 댐
대신 메이즈 보조 장비가 남아 돌음..
님들은 어케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