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자 왤케 많아 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62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예전에도 말했지만 바나나따개들은 깜둥이+짱깨임
[1]
118
0
나대는 SEA섭 보고나니까
[8]
289
1
깊카 할인 어디 안 하나?
[2]
111
0
광고방송 몇시간정도 함?
[12]
290
0
바나나 채팅 지랄나는거 뭐 원투데이노
142
0
지금 숙제방송보니...... 새삼 고마우신분...jpg
[19]
2501
79
잠시 뒤 샤워씬 나올 예정
[8]
256
0
한국겜인데 한국인은 없고 딴나라 사람들이 나대는 게임
[5]
227
0
가챠 언제하지
71
0
애미뒤진 바나나 새끼들은 기니피그 때부터 도움이 되는 게
[7]
204
1
강아지 털 깎음
[19]
164
6
스토리 2부 나오기 전에 접었었는데
[7]
145
0
주시윤 날먹 ㅋㅋㅋㅋ
95
0
방송보고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밧다
[4]
165
0
근데 저기선 관리자 언제 공개하지
[6]
166
0
확실히 저거 보니 한글이 선녀 같노
[1]
176
-1
sea섭 엄청 나대네 진짜.ㅋㅋㅋㅋ
[3]
347
0
오씨1발유나개쌤
[1]
152
0
버튜버보는애들이 뒤에서 제일싫어하는게 안건+채팅 영어도배인데 이미지 좆되겠노
[5]
300
-1
방송 다들 보는게 낫긴 할듯
[1]
215
0
(권한 없음)
저긴 일상에 한자쓰는 문화권이라 갑 자에 빵터지네
[5]
236
1
근데 우린 초반에 무슨겜을 했던거냐
[4]
170
0
한자 왤케 많아 ㅋㅋㅋㅋ
162
0
"일섭 매출"의 힘을 쓰면
[4]
288
0
오늘부터 홀로라이브 구독 합니다
250
-7
-갑-
58
0
존나 어린 비틱새끼들 보는 거 같음
[1]
191
1
한자를 잘 못읽는걸까 안쓰는한자를 가져다쓴걸까
[3]
173
0
채팅:'갑'wwwwww
106
0
한자어렵노ㅋㅋㅋㅋ
[1]
137
0
일본인도 읽기 버거운 텍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80
2
방송 슬쩍 봤는데
160
0
갑으로 도배되네 ㅋㅋ
86
0
ㄹㅇ;; 처음하면 누구나 당황하는거 "로보트가 나....?"
[4]
235
0
반응은 어때?
[4]
156
0
머신갑 나오자마자 물음표핑 찍히기 시작하네 ㅋㅋㅋㅋㅋㅋㅋ
[1]
271
0
건틀렛
타이탄으로 기어왔다
[7]
142
1
머신갑 언제 안에 관리자 보여주더라
[2]
166
0
일러 고치기전에는 ㄹㅇ 머에 씌었던거지
84
0
이런게 사장..?
58
0
아니 겜 화나고 욕하고 싶으면 욕해도 되는데
[3]
231
0
깡통이 플레이어 ㅋㅋㅋㅋㅋ
74
0
갑 입갤ㅋㅋㅋㅋㅋㅋㅋ
44
0
이 깡통이 와타시?
[1]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