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광고방송 몇시간정도 함? 머랭머랭머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90 작성일 2021-12-04 10:56:54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5448 한시간 반? 두시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폭풍의왕 2021-12-04 10:57:04 ㅁ?ㄹ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2-04 10:57:20 독호메 2021-12-04 10:57:07 1시간이라던데 몰?루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2-04 10:57:29 곧인데ㄷㄷ 펼쳐보기▼ 양푼 2021-12-04 10:57:09 1시간 다되감 펼쳐보기▼ 라아슈아 2021-12-04 10:57:28 ㅁ?ㄹ 펼쳐보기▼ 갓겜유저 2021-12-04 10:57:31 1시간? 아닐까?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2-04 10:57:50 다 끝났네? 펼쳐보기▼ 기부니 2021-12-04 10:58:04 1시간짜리도 있고 1시간 반짜리도 있고 두시간짜리도 있던데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2-04 10:58:39 ㅇㅎ 들인돈에 따라 다르겠지 많이 줬으려나ㅋㅋ 펼쳐보기▼ 기부니 2021-12-04 10:58:24 몰?루아카이브 광고는 1시간 반이 최소였음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2-04 10:58:52 ㅇㅎㅇ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프로네 근데 [4] 아카시아 2021.12.04 219 1 확실히 한국 게이머들하고는 다르네 [11] dwsss 2021.12.04 321 3 뭐야 맵 뒤배경 저런거 있었나? [1] 라일lac 2021.12.04 149 0 건너편에서 성공하면 더빙 역수출 ? [2] ㅇㅇ (116.40) 2021.12.04 138 0 함선빔 쐈나? 베르솜 2021.12.04 85 0 코핀은 전투함이다 [3] 양푼 2021.12.04 137 0 내가 존나게 싫어하는게 두개있음 [2] 몸뭄몸뭄 2021.12.04 231 0 뭐야 함스쓰는거 튜토 있었나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04 78 0 방송 은근 오래하네 견로 2021.12.04 95 0 와 근데 진짜 하이텐션이네 [6] 꿀단지 2021.12.04 250 0 기니피그가 더 매맞았는데 서묘 2021.12.04 83 0 카사 일섭 광고 한번 더 한다는데 [3] 소나기나기 2021.12.04 240 0 와 근데 방송하는애 프로의식 좆되네 [2] 람네 2021.12.04 250 0 ✋질문 궁금해서 그러는데 현재 카사 매출은 해섭이 더높은건가? [7] 너구리 2021.12.04 258 0 막상 보니깐 바나나애들 별로없는데 [2] 매스터이 2021.12.04 135 0 영어 쓰는놈들 대숙청 마렵네 영양과보건 2021.12.04 94 0 에디피셔 최고의 아버지 ㅇㅈㄹ ㅋㅋㅋ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99 0 버튜버 댓글창 요약 [3] lllBoomerlll 2021.12.04 336 2 결국 가챠도 못보고 끝나겠노 독호메 2021.12.04 92 0 바나나가 뭐임?? [2] 시니즈 2021.12.04 146 0 예전에도 말했지만 바나나따개들은 깜둥이+짱깨임 [1] 알산나 2021.12.04 118 0 나대는 SEA섭 보고나니까 [8] dwsss 2021.12.04 289 1 깊카 할인 어디 안 하나? [2] 모드니몽 2021.12.04 111 0 광고방송 몇시간정도 함? [12] 머랭머랭머랭 2021.12.04 290 0 바나나 채팅 지랄나는거 뭐 원투데이노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143 0 지금 숙제방송보니...... 새삼 고마우신분...jpg [19] 꿀때지 2021.12.04 2501 79 잠시 뒤 샤워씬 나올 예정 [8]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256 0 한국겜인데 한국인은 없고 딴나라 사람들이 나대는 게임 [5] 1q2w3 2021.12.04 227 0 가챠 언제하지 ㅇㅇ 2021.12.04 71 0 애미뒤진 바나나 새끼들은 기니피그 때부터 도움이 되는 게 [7] 푸른수국화 2021.12.04 204 1 강아지 털 깎음 [19] 쿵쿵홍 2021.12.04 165 6 스토리 2부 나오기 전에 접었었는데 [7] 마미미 2021.12.04 146 0 주시윤 날먹 ㅋㅋㅋㅋ 양푼 2021.12.04 96 0 방송보고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밧다 [4] 몰포 2021.12.04 166 0 근데 저기선 관리자 언제 공개하지 [6] 헥토르 2021.12.04 167 0 확실히 저거 보니 한글이 선녀 같노 [1] ㅇㅇ 2021.12.04 177 -1 sea섭 엄청 나대네 진짜.ㅋㅋㅋㅋ [3] 어반판타지 2021.12.04 348 0 오씨1발유나개쌤 [1] ㅇㅇ 2021.12.04 152 0 버튜버보는애들이 뒤에서 제일싫어하는게 안건+채팅 영어도배인데 이미지 좆되겠노 [5] 라즈뱅 2021.12.04 301 -1 방송 다들 보는게 낫긴 할듯 [1] dwsss 2021.12.04 215 0 (권한 없음) 저긴 일상에 한자쓰는 문화권이라 갑 자에 빵터지네 [5] 개돼지 2021.12.04 236 1 근데 우린 초반에 무슨겜을 했던거냐 [4] ㅇㅇ 2021.12.04 170 0 한자 왤케 많아 ㅋㅋㅋㅋ 소나기나기 2021.12.04 163 0 "일섭 매출"의 힘을 쓰면 [4] ㅇㅇ 2021.12.04 2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