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버튜버보는애들이 뒤에서 제일싫어하는게 안건+채팅 영어도배인데 이미지 좆되겠노 라즈뱅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300 작성일 2021-12-04 10:55:34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5345 지들끼리 아는얘기 + 안건이면채팅에서웃고 5챈에서 진짜 개씹창나게까던데...그게 넥슨게임이면 살아남을수있겠노..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글리스터 2021-12-04 10:55:52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10:56:10 밀리에밀리 2021-12-04 10:56:35 안건이 모야 펼쳐보기▼ 라즈뱅 2021-12-04 10:56:56 광고 펼쳐보기▼ anoing 2021-12-04 10:57:05 숙제라고 보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영어 쓰는놈들 대숙청 마렵네 영양과보건 2021.12.04 94 0 에디피셔 최고의 아버지 ㅇㅈㄹ ㅋㅋㅋ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99 0 버튜버 댓글창 요약 [3] lllBoomerlll 2021.12.04 336 2 결국 가챠도 못보고 끝나겠노 독호메 2021.12.04 92 0 바나나가 뭐임?? [2] 시니즈 2021.12.04 146 0 예전에도 말했지만 바나나따개들은 깜둥이+짱깨임 [1] 알산나 2021.12.04 118 0 나대는 SEA섭 보고나니까 [8] dwsss 2021.12.04 289 1 깊카 할인 어디 안 하나? [2] 모드니몽 2021.12.04 111 0 광고방송 몇시간정도 함? [12] 머랭머랭머랭 2021.12.04 290 0 바나나 채팅 지랄나는거 뭐 원투데이노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4 142 0 지금 숙제방송보니...... 새삼 고마우신분...jpg [19] 꿀때지 2021.12.04 2501 79 잠시 뒤 샤워씬 나올 예정 [8]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256 0 한국겜인데 한국인은 없고 딴나라 사람들이 나대는 게임 [5] 1q2w3 2021.12.04 227 0 가챠 언제하지 ㅇㅇ 2021.12.04 71 0 애미뒤진 바나나 새끼들은 기니피그 때부터 도움이 되는 게 [7] 푸른수국화 2021.12.04 204 1 강아지 털 깎음 [19] 쿵쿵홍 2021.12.04 164 6 스토리 2부 나오기 전에 접었었는데 [7] 마미미 2021.12.04 146 0 주시윤 날먹 ㅋㅋㅋㅋ 양푼 2021.12.04 96 0 방송보고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밧다 [4] 몰포 2021.12.04 165 0 근데 저기선 관리자 언제 공개하지 [6] 헥토르 2021.12.04 167 0 확실히 저거 보니 한글이 선녀 같노 [1] ㅇㅇ 2021.12.04 177 -1 sea섭 엄청 나대네 진짜.ㅋㅋㅋㅋ [3] 어반판타지 2021.12.04 347 0 오씨1발유나개쌤 [1] ㅇㅇ 2021.12.04 152 0 버튜버보는애들이 뒤에서 제일싫어하는게 안건+채팅 영어도배인데 이미지 좆되겠노 [5] 라즈뱅 2021.12.04 300 -1 방송 다들 보는게 낫긴 할듯 [1] dwsss 2021.12.04 215 0 (권한 없음) 저긴 일상에 한자쓰는 문화권이라 갑 자에 빵터지네 [5] 개돼지 2021.12.04 236 1 근데 우린 초반에 무슨겜을 했던거냐 [4] ㅇㅇ 2021.12.04 170 0 한자 왤케 많아 ㅋㅋㅋㅋ 소나기나기 2021.12.04 163 0 "일섭 매출"의 힘을 쓰면 [4] ㅇㅇ 2021.12.04 289 0 오늘부터 홀로라이브 구독 합니다 반다크홈 2021.12.04 251 -7 -갑- 고기먹고싶다 2021.12.04 59 0 존나 어린 비틱새끼들 보는 거 같음 [1] dwsss 2021.12.04 191 1 한자를 잘 못읽는걸까 안쓰는한자를 가져다쓴걸까 [3] ㅇㅇ (180.70) 2021.12.04 173 0 채팅:'갑'wwwwww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2.04 107 0 한자어렵노ㅋㅋㅋㅋ [1] ㅇㅇ 2021.12.04 138 0 일본인도 읽기 버거운 텍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1.12.04 281 2 방송 슬쩍 봤는데 ㅇㅇ 2021.12.04 160 0 갑으로 도배되네 ㅋㅋ Edge 2021.12.04 86 0 ㄹㅇ;; 처음하면 누구나 당황하는거 "로보트가 나....?" [4] 꿀때지 2021.12.04 235 0 반응은 어때? [4] ㅇㅇ 2021.12.04 156 0 머신갑 나오자마자 물음표핑 찍히기 시작하네 ㅋㅋㅋㅋㅋㅋㅋ [1] 크리스피크림 2021.12.04 271 0 건틀렛 타이탄으로 기어왔다 [7] lllBoomerlll 2021.12.04 142 1 머신갑 언제 안에 관리자 보여주더라 [2] 바나나나우유 2021.12.04 166 0 일러 고치기전에는 ㄹㅇ 머에 씌었던거지 ㅇㅇ 2021.12.04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