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한 장으로 채팅창 설명 가능하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74
작성일
댓글
[1]
SDAKAJUXI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기가 사람이란거 보고갈순있음??
[4]
133
0
가챠 확률판 한 번 보여주는게 효과 쩔 듯
[1]
75
0
공지를안보는애가많구나;
[1]
129
2
1시간 숙제방송이라는데
[3]
171
0
근데 일음 들어온다 하더라도
[2]
116
0
초반에 관남충 안 나오지 않음?
[1]
85
0
몇명이 썰려가는 거야 ㅋㅋㅋㅋ
[1]
190
1
기니피그는 머임?
[9]
135
0
건틀렛
내가 로봇...?
[4]
157
3
정주형 비트코인으로 돈 벌더니 진심이구나
[3]
167
1
꽤 재밌게 하네
[2]
109
0
굳이 일음으로 환승하진 않을듯 싶다
[2]
141
0
내가 로봇이었구나
[2]
125
0
빠나나는 망하고 일섭은 흥했스면
[2]
132
0
근데 미나 왤케 이뻐짐
[1]
117
1
??? : 유저분들의 요청에 따라 '일본어 보이스팩'을 판매합니다
[5]
202
1
저거 봐 시발 지가 로봇인줄 알잖아
[8]
274
2
드디어 진실을 깨달았다
104
0
로봇아냐!!!!
[1]
99
0
일섭 흥하라고 빌라고ㅋㅋ
70
0
바보~♡ 허접~♡ 기니피그~♡
[4]
185
1
프롤로그 바뀌니까 저게 좀 아쉽네
[1]
138
1
뭔가 언급도 주시윤이 많은 거 같은데
[1]
154
1
이거 한 장으로 채팅창 설명 가능하네
[1]
174
3
✋질문
호라이즌 나오기 직전에 훈련소 갔다옴
[9]
112
1
✋질문
만약 카사가 해외 떡상해서 일섭 보이스 사용가능하면 일섭 보이스 사용할꺼냐?
[13]
205
0
솔직히 일섭올때 주도닝 펜릴에 간나쓰선은 왔어야한다고 생각함
[1]
101
0
슬슬 꿀잼타이밍은 다 지난듯
[3]
197
0
가챠 제발 스흥 링컨 썬볼
[3]
90
0
막상 하는 사람은 많이 없지 않을까
[3]
152
0
씹덕 본토의 프로는 다르네 진짜
166
1
근데 난 저렇게 사운드 꽉 찬 방송보단 차분한게 좋다ㅋㅋㅋ
[3]
187
1
리세계에서 성능상으로 꼭 챙겨야하는 각성이 뭐뭐야
[13]
202
0
바나나로 채팅창 씹창났나보네
[2]
201
0
아씨발 깜둥인년들 왤케 좆같음?
137
0
일러 리뉴얼 안 하고 방송 개같이 멸망했으면 꿀잼이었을텐데
[4]
154
0
픽시브 치후유 나이엘 그림 보고 가셈
[12]
1803
58
가챠도 하겠지?
53
0
뉴비 합리적 소비
95
0
와 근데 씨발 겨우 튜토리얼하는데 뭔 말을 저렇게 많이씨부리냐
[6]
314
-3
만약 일섭 개떡상하면 원신처럼 한일음 선택 나올려나
[3]
164
0
근데 친선전 나오면 확실히 챈 관리 편해지긴 할듯
[6]
151
2
이걸 궁을 안 박네
63
0
오토 언제 열리더라
66
0
진짜 프로네 근데
[4]
2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