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몇명이 썰려가는 거야 ㅋㅋㅋㅋ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90
작성일
댓글
[1]
Fresc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매하다고 느낄때는 쓰던글을 지워라
[2]
128
1
샤워씬까지 보겠노
84
0
어느정도까지 가서 떡밥이라도 봐야 스토리 맛을 알텐데
65
0
왜 기를 쓰고 목을 내미노 ㅋㅋ
105
0
본인 할카스 당한 적 딱 한 번
[7]
181
2
솔직히 메이즈 이벤때 저런거 하면 볼만하겠네
96
0
여러명이 죽어나가는구나
[4]
253
9
아니 아는티는 홀챈가서하라고 여기서하지말고 ㅋㅋㅋ
[2]
200
6
공지 vs 일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
0
다들 공지 보고 글쓰는거 맞지?
[2]
128
0
초반에 스토리가 어디까지 나오더라?
[2]
80
0
타오바오 리세계 샀는데 이거 먼뜻임
[4]
155
0
바다섭 십련들은 건에 데일 짬인가?
[1]
129
0
이것이 두유노?
[1]
91
2
일단 일섭에서도 의외로 주시윤 괜찮아하네?
[6]
247
2
공지좀 읽으라고!!!!!!!!!!!!!!!!!!!!!!!!!!!!!!!
[13]
320
5
ㄹㅇ;; "닥쳐등신아"로 기강좀 잡아줘야하는데
[3]
159
0
자기가 사람이란거 보고갈순있음??
[4]
133
0
가챠 확률판 한 번 보여주는게 효과 쩔 듯
[1]
75
0
공지를안보는애가많구나;
[1]
129
2
1시간 숙제방송이라는데
[3]
171
0
근데 일음 들어온다 하더라도
[2]
116
0
초반에 관남충 안 나오지 않음?
[1]
86
0
몇명이 썰려가는 거야 ㅋㅋㅋㅋ
[1]
190
1
기니피그는 머임?
[9]
136
0
건틀렛
내가 로봇...?
[4]
157
3
정주형 비트코인으로 돈 벌더니 진심이구나
[3]
167
1
꽤 재밌게 하네
[2]
109
0
굳이 일음으로 환승하진 않을듯 싶다
[2]
142
0
내가 로봇이었구나
[2]
125
0
빠나나는 망하고 일섭은 흥했스면
[2]
132
0
근데 미나 왤케 이뻐짐
[1]
118
1
??? : 유저분들의 요청에 따라 '일본어 보이스팩'을 판매합니다
[5]
202
1
저거 봐 시발 지가 로봇인줄 알잖아
[8]
274
2
드디어 진실을 깨달았다
104
0
로봇아냐!!!!
[1]
100
0
일섭 흥하라고 빌라고ㅋㅋ
70
0
바보~♡ 허접~♡ 기니피그~♡
[4]
185
1
프롤로그 바뀌니까 저게 좀 아쉽네
[1]
138
1
뭔가 언급도 주시윤이 많은 거 같은데
[1]
154
1
이거 한 장으로 채팅창 설명 가능하네
[1]
175
3
✋질문
호라이즌 나오기 직전에 훈련소 갔다옴
[9]
112
1
✋질문
만약 카사가 해외 떡상해서 일섭 보이스 사용가능하면 일섭 보이스 사용할꺼냐?
[13]
205
0
솔직히 일섭올때 주도닝 펜릴에 간나쓰선은 왔어야한다고 생각함
[1]
101
0
슬슬 꿀잼타이밍은 다 지난듯
[3]
1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