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일음 들어온다 하더라도 서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6 작성일 2021-12-04 11:04:08 https://arca.live/b/counterside/39685953 힐데 주시윤 미나 이런거는 일음이고 호라이즌같은건 한음이면 어색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촉수마인 2021-12-04 11:04:36 동시 빌드도 아닐텐데 최신캐릭 음성이 없을거아냐 ㅋㅋㅋ 펼쳐보기▼ 서묘 2021-12-04 11:04:53 아 일 본섭 들어오면 해준다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시윤 일섭성우 호1감이네 [1] ㅇㅇ 2021.12.04 171 -5 애매하다고 느낄때는 쓰던글을 지워라 [2] 베버 2021.12.04 129 1 샤워씬까지 보겠노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84 0 어느정도까지 가서 떡밥이라도 봐야 스토리 맛을 알텐데 ㅇㅇ (116.40) 2021.12.04 66 0 왜 기를 쓰고 목을 내미노 ㅋㅋ 각성김철수 2021.12.04 105 0 본인 할카스 당한 적 딱 한 번 [7] 워렉 2021.12.04 182 2 솔직히 메이즈 이벤때 저런거 하면 볼만하겠네 개돼지 2021.12.04 97 0 여러명이 죽어나가는구나 [4] 스츙 2021.12.04 254 9 아니 아는티는 홀챈가서하라고 여기서하지말고 ㅋㅋㅋ [2] 쑤쑤 2021.12.04 200 6 공지 vs 일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2.04 102 0 다들 공지 보고 글쓰는거 맞지? [2] 이리스유마 2021.12.04 129 0 초반에 스토리가 어디까지 나오더라? [2] 너구리 2021.12.04 81 0 타오바오 리세계 샀는데 이거 먼뜻임 [4] BeadyEye 2021.12.04 156 0 바다섭 십련들은 건에 데일 짬인가? [1] 이러면안대요 2021.12.04 130 0 이것이 두유노? [1] ㅇㅇ (218.144) 2021.12.04 92 2 일단 일섭에서도 의외로 주시윤 괜찮아하네? [6] dwsss 2021.12.04 248 2 공지좀 읽으라고!!!!!!!!!!!!!!!!!!!!!!!!!!!!!!! [13] 학점대폭발 2021.12.04 321 5 ㄹㅇ;; "닥쳐등신아"로 기강좀 잡아줘야하는데 [3] 꿀때지 2021.12.04 159 0 자기가 사람이란거 보고갈순있음?? [4] 매스터이 2021.12.04 133 0 가챠 확률판 한 번 보여주는게 효과 쩔 듯 [1] 영양과보건 2021.12.04 76 0 공지를안보는애가많구나; [1] 무야홍어 2021.12.04 129 2 1시간 숙제방송이라는데 [3] ㅇㅇ (222.107) 2021.12.04 172 0 근데 일음 들어온다 하더라도 [2] 서묘 2021.12.04 116 0 초반에 관남충 안 나오지 않음? [1] ㅇㅇ 2021.12.04 86 0 몇명이 썰려가는 거야 ㅋㅋㅋㅋ [1] 소나기나기 2021.12.04 191 1 기니피그는 머임? [9] 조롱박이 2021.12.04 136 0 건틀렛 내가 로봇...? [4] lllBoomerlll 2021.12.04 158 3 정주형 비트코인으로 돈 벌더니 진심이구나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2.04 167 1 꽤 재밌게 하네 [2] ㅇㅇ 2021.12.04 110 0 굳이 일음으로 환승하진 않을듯 싶다 [2] ㅇㅇ 2021.12.04 142 0 내가 로봇이었구나 [2] temprun 2021.12.04 125 0 빠나나는 망하고 일섭은 흥했스면 [2] 양푼 2021.12.04 133 0 근데 미나 왤케 이뻐짐 [1] 마미미 2021.12.04 118 1 ??? : 유저분들의 요청에 따라 '일본어 보이스팩'을 판매합니다 [5] ㅐㄴ 2021.12.04 203 1 저거 봐 시발 지가 로봇인줄 알잖아 [8] 뚜빵이 2021.12.04 274 2 드디어 진실을 깨달았다 고기먹고싶다 2021.12.04 104 0 로봇아냐!!!! [1] 헥토르 2021.12.04 100 0 일섭 흥하라고 빌라고ㅋㅋ ㅇㅇ (180.70) 2021.12.04 71 0 바보~♡ 허접~♡ 기니피그~♡ [4] 상자새끼 2021.12.04 185 1 프롤로그 바뀌니까 저게 좀 아쉽네 [1] temprun 2021.12.04 138 1 뭔가 언급도 주시윤이 많은 거 같은데 [1] dwsss 2021.12.04 154 1 이거 한 장으로 채팅창 설명 가능하네 [1] 익명 2021.12.04 175 3 ✋질문 호라이즌 나오기 직전에 훈련소 갔다옴 [9] 조롱박이 2021.12.04 112 1 ✋질문 만약 카사가 해외 떡상해서 일섭 보이스 사용가능하면 일섭 보이스 사용할꺼냐? [13] 너구리 2021.12.04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4 11: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