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튜토리얼인가에서 10번 뽑으라고 시켜서 뽑고 나머지 20번 남았음
뽑으면 저기 6명 중에 하나 무조건 준대
근데 어제 챈에 물어보니 쿼츠는 뽑기에 쓰지 말라길래 고민임 남은 20번을 뽑아야 하나 뽑지 말아야 하나
만약에 뽑는다면 저기 6명 중에 뭐가 제일 좋은거고 뭐가 제일 꽝이야?


일단 튜토리얼인가에서 10번 뽑으라고 시켜서 뽑고 나머지 20번 남았음
뽑으면 저기 6명 중에 하나 무조건 준대
근데 어제 챈에 물어보니 쿼츠는 뽑기에 쓰지 말라길래 고민임 남은 20번을 뽑아야 하나 뽑지 말아야 하나
만약에 뽑는다면 저기 6명 중에 뭐가 제일 좋은거고 뭐가 제일 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