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피통 무한 지렁이 모의전 만들어주면 좋겠다 양하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9 작성일 2021-12-05 03:37:46 https://arca.live/b/counterside/39726555 딜딸컨텐츠 하고시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Paka 2021-12-05 03:38:31 양하림 2021-12-05 03:39:10 판타지카 2021-12-05 03:38:43 입장료 5000정보 300쿼츠 펼쳐보기▼ 양하림 2021-12-05 03:39:17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03:40:55 판타지카 2021-12-05 03:41:43 또는 무료입장 하지만 입장할때마다 컨소시움 협력전 보상이 줄어듭니다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03:41:57 푸른수국화 2021-12-05 03:41:14 딜딸 하면서 덱 최적화도 하는건데 시팔 할수가 없음 내 애들은 너무 세져서 이젠 아티고 나발이고 수준인데 지렁이는 하 펼쳐보기▼ 양하림 2021-12-05 03:41: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토익은 900넘으면 취업에 별 차이없음? [6] 미시폭격기 2021.12.05 242 0 폰으로 협력전 첨 해봄 [1] pail 2021.12.05 111 0 나 병신인가봐 [8] 잉딩 2021.12.05 142 3 황벨이다 X [6] 비질란테 2021.12.05 189 0 존메이슨 얻을라면 50일 돌아야함? [1] ㅇㅇ 2021.12.05 110 0 정보 ㅅㅂ 지부 풀로 정보돌리는데도 부족한느낌이다 [3] ㅇㅇ 2021.12.05 120 0 건틀렛 +1 [1] dlbodkel 2021.12.05 117 0 난 레이드 뜨면 지워버림 [11] 클러스트 2021.12.05 136 0 이거 관남충 시점이냐? [1] Badfinger 2021.12.05 126 0 ✋질문 기밀채용 천장 질문 [4] nuit 2021.12.05 107 0 몇달전부터 중첩이용을 별로 안함 [9] 잉딩 2021.12.05 151 0 나 너무 무서워 [1] 하야테 2021.12.05 120 0 레이드는 이대로 버려지는건가 [2] ㅇㅇ 2021.12.05 125 0 각유나 레일리가 생각보다단단하구나 [1]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121 0 세상의 주인이 오신다 [2] 잉딩 2021.12.05 141 0 이번 이벤트에서 느낀거 [3] 람네 2021.12.05 165 0 메이즈 무기,보조장비에 체력뜨면 버림?? [5] 화라비좋은가요 2021.12.05 134 0 결국 베로롱 꺼냇다 [1] 나도줘 2021.12.05 142 0 레이드 정보 의외로 괜찮은데? [13] 내장탕 2021.12.05 204 -5 일본서버 성공적인 오픈 + T7 컨텐츠 한섭 도입으로 카운터사이드는 날아오를예정 [4] 어반판타지 2021.12.05 172 0 호라이즌이 탱킹력이 넘사인듯 [8] MBT 2021.12.05 231 0 건틀렛 타워고로시를 갈아버리는 타워 [4]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162 0 3~4코짜리 타워 부식 사원 하나 더 내야됨 [5] 0000 2021.12.05 138 0 피통 무한 지렁이 모의전 만들어주면 좋겠다 [9] 양하림 2021.12.05 119 0 공략 다이브 반오토 편성 정리 [2] ㄱㄴㄱㄴ 2021.12.05 2107 0 ✋질문 뉴비 각호 뽑았음 [14] ㅇㅇ 2021.12.05 254 0 카린이 성능이 좋은건 맞는데 역시난 2021.12.05 107 0 커피포트가 각우 저격에 좋은가?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92 1 각성 호라이즌은 피해면역일때 스턴 먹냐? [4] 4nk 2021.12.05 136 0 카린은 3코로 바꿔주면 좋을거같음 [6] 나도줘 2021.12.05 139 0 건틀렛 근데 커피포트 의외로 각우용으로 나쁘지 않은데 [7] 라쿰 2021.12.05 253 0 정보 챌 초기화 나는 안함 [5] 하나둘삼삼 2021.12.05 207 0 아니 그래서 카일웡 전장 챌린지 [2] 0000 2021.12.05 164 -1 이 개씨발 좆버러지 새끼들 [7] Badfinger 2021.12.05 196 6 월초튜바 지를까 [2] 브레이버사냥꾼 2021.12.05 139 0 메모리얼 저것도 납치 당했으면 좋겠다 [4]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64 -2 이벤상점 점점 더 창렬되는것같은데 [4] Paka 2021.12.05 144 1 호라이즌파이낸스 난자은행 사업출시 [2] ㅇㅇ 2021.12.05 134 4 ✋질문 뉴비용 30연차 있던데 이거 꼭 해야함? [14] 슈룹 2021.12.05 186 0 T7 나오면 뭐부터 올려주는게 좋을까 [2] 양하림 2021.12.05 140 0 정보 수급처 일부러 안늘리는거 보면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30 0 나나하라 스토리 좋다 [3] 평생흑우 2021.12.05 164 0 이번주 건틀릿은 개운이보다 공속카일웡이 [5] 0000 2021.12.05 172 0 생각해보면 호라이즌은 정말 완벽한 캐릭터같음 [6]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196 0 리플레이서 폰 이새끼 뭐임? [5] 하나둘삼삼 2021.12.05 2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