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모리얼 저것도 납치 당했으면 좋겠다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2 댓글 4 조회수 164 작성일 2021-12-05 03:29:15 https://arca.live/b/counterside/39726186 전에 라투디 만든거 납치 당했던데이것도 ㅈ목인가? 문제시 자삭함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4] 4nk 2021-12-05 03:30:33 직접 언급만안하면 상관없음.ㅇ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2-05 03:31:39 웰케욀캐 똑똑함 주딱해라 펼쳐보기▼ NaNi 2021-12-05 03:34:52 ㅇㄱㄹㅇ ㅍㅌㅂㅂㅂㄱ 펼쳐보기▼ 4nk 2021-12-05 03:35: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드는 이대로 버려지는건가 [2] ㅇㅇ 2021.12.05 126 0 각유나 레일리가 생각보다단단하구나 [1]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2.05 122 0 세상의 주인이 오신다 [2] 잉딩 2021.12.05 141 0 이번 이벤트에서 느낀거 [3] 람네 2021.12.05 166 0 메이즈 무기,보조장비에 체력뜨면 버림?? [5] 화라비좋은가요 2021.12.05 135 0 결국 베로롱 꺼냇다 [1] 나도줘 2021.12.05 142 0 레이드 정보 의외로 괜찮은데? [13] 내장탕 2021.12.05 204 -5 일본서버 성공적인 오픈 + T7 컨텐츠 한섭 도입으로 카운터사이드는 날아오를예정 [4] 어반판타지 2021.12.05 173 0 호라이즌이 탱킹력이 넘사인듯 [8] MBT 2021.12.05 231 0 건틀렛 타워고로시를 갈아버리는 타워 [4]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163 0 3~4코짜리 타워 부식 사원 하나 더 내야됨 [5] 0000 2021.12.05 138 0 피통 무한 지렁이 모의전 만들어주면 좋겠다 [9] 양하림 2021.12.05 120 0 공략 다이브 반오토 편성 정리 [2] ㄱㄴㄱㄴ 2021.12.05 2107 0 ✋질문 뉴비 각호 뽑았음 [14] ㅇㅇ 2021.12.05 254 0 카린이 성능이 좋은건 맞는데 역시난 2021.12.05 108 0 커피포트가 각우 저격에 좋은가?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93 1 각성 호라이즌은 피해면역일때 스턴 먹냐? [4] 4nk 2021.12.05 137 0 카린은 3코로 바꿔주면 좋을거같음 [6] 나도줘 2021.12.05 139 0 건틀렛 근데 커피포트 의외로 각우용으로 나쁘지 않은데 [7] 라쿰 2021.12.05 254 0 정보 챌 초기화 나는 안함 [5] 하나둘삼삼 2021.12.05 208 0 아니 그래서 카일웡 전장 챌린지 [2] 0000 2021.12.05 165 -1 이 개씨발 좆버러지 새끼들 [7] Badfinger 2021.12.05 197 6 월초튜바 지를까 [2] 브레이버사냥꾼 2021.12.05 139 0 메모리얼 저것도 납치 당했으면 좋겠다 [4]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64 -2 이벤상점 점점 더 창렬되는것같은데 [4] Paka 2021.12.05 144 1 호라이즌파이낸스 난자은행 사업출시 [2] ㅇㅇ 2021.12.05 135 4 ✋질문 뉴비용 30연차 있던데 이거 꼭 해야함? [14] 슈룹 2021.12.05 186 0 T7 나오면 뭐부터 올려주는게 좋을까 [2] 양하림 2021.12.05 141 0 정보 수급처 일부러 안늘리는거 보면 [1]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31 0 나나하라 스토리 좋다 [3] 평생흑우 2021.12.05 164 0 이번주 건틀릿은 개운이보다 공속카일웡이 [5] 0000 2021.12.05 172 0 생각해보면 호라이즌은 정말 완벽한 캐릭터같음 [6]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197 0 리플레이서 폰 이새끼 뭐임? [5] 하나둘삼삼 2021.12.05 264 0 가은이 전장이 더 좋음? [7] 라쿰 2021.12.05 243 0 건포상점도 초기화됐었네 양하림 2021.12.05 106 0 크아아악 시발 [2] 나도줘 2021.12.05 138 0 브리트라 칠때 정보쓰는게아니라 [7] Badfinger 2021.12.05 169 0 정보챌 은신몹부터 패야하나? [4] ㅇㅇ 2021.12.05 133 0 ✋질문 혹시 에델 템은 닥공속이야? [11] 샷건 2021.12.05 338 0 얘들 재무장 쏟아내는거 [1] ㅇㅇ 2021.12.05 134 0 담 각성은 뭘까 [3] ㄱㄴㄱㄴ 2021.12.05 95 0 정보패키지 300주화던데 [2] Badfinger 2021.12.05 126 0 STAY... [7] 0000 2021.12.05 170 1 매칭 주작이네 이거 [3] 컨섹 2021.12.05 132 1 ✋질문 카사에 젖소스킨은 나오기 힘들겠죠? [5] 맘편히겜좀 2021.12.05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