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호랑 뀨볼브 같이 못 쓰다보니 하나가 노는데


허메골골은 걍 시그마 주는 게 낫지?


카운터 허메골골은 죽어도 안 뜨더니 깡통들만 좋은 일 했네 습



그리고 각호도 걍 메스충이 더 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