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섭도 1-1 더빙해줘서 오 하고 보고 있었는데

중간에 주시윤 목소리에 에코가 끼는거임


방송하던 버튜버도  왜 갑자기 에코가?  이러다가

계속 음질 이상한 대사 나오니까 눈치까고 언급안하더라 ㅋㅋㅋ


난 한섭만 휴대폰 녹음기능으로 더빙한것마냥 음질 씹창나있을줄 알았는데

일섭도 같이 씹창내놔서 몬가 웃겼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