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칠텐데 왜 안하는것이지

스비도 아직은 덜 악마네


이거말고도

정보 쓰게만드는 방법 진짜 존나많은데

예전에 튜바 쓸때 이터니움이랑 같이 썻엇던 시절이 잇엇는뎨

셋바+정보 하면 안티가 안나옵니다 이런거 만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