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건틀릿 포인트상점에서 모아서 장비사라고 들었는데 어느거 사면됨?? 데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12 작성일 2021-12-05 04:53:03 https://arca.live/b/counterside/39730302 상시에 파는 계정당 1회 메이즈 저걸 다사면되나?? 저게 거의 종결급이라고 본거같은데예전에는 시즌한정 인가 그 장비가 더 좋았는데 일단 메이즈 사는게 나음? 한 6천포인트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배가아픈레후 2021-12-05 04:53:22 메이즈 풀매수후 시즌장비 사셈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00:04 ㄳㄳ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01:28 메이즈 사서 미니스트라 껴주려하는데 얘는 옵션 뭘로 달아주면댐?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12-05 05:06:44 셋옵은 스충 부옵도 스충 ㅇㅇ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09:31 중국몽죄인 2021-12-05 04:53:45 메이즈 고르디 시즌장비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00:25 메이즈 고르디 순이라는거지? ㄳㄳ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12-05 04:53:46 메이즈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00:14 메이즈 먼저군 ㄳㄳ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2-05 05:04:20 월간 건포상점 << 1순위 남는 건포로 메이즈, 고르디우스 그러고 건포 남으면 그때 커리지, 신시어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06:08 그 1,2,3으로 나눠진거 말하는거지? 기밀채용 계약서랑 융합핵까지 풀매수?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2-05 05:07:29 ㅇㅇ 풀매수 월간건포 상점이 20500쯤 건포 필요해서 하루 900건포씩 23일 소요됨 남은 900건포*7일치를 메이즈, 고르디우스 사면됨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08:43 겁내많이 필요하네 ㅋㅋ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2-05 05:10:01 *수정됨 어차피 하다보면 장비 다 사고 건포 쌓여서 건포상점 초기화 되면 한번에 다 사게되니 천천히 하자 펼쳐보기▼ 데오 2021-12-05 05:12:32 일단 다이브 먼저 다깨는게 목표라 천천히 할꺼임 암튼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만 안하면 카사 갓게임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78 0 꼬우면 접어야지 하면 그것밖에 생각안남 [1] 꿀단지 2021.12.05 140 0 롤체 ㅈ같다 [1] 다비쿵 2021.12.05 115 0 폰겜 할거 너무 없네 [4]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75 0 카붕이들 진짜 개패고싶네 [13] 잉딩 2021.12.05 265 1 이터다쓰니까 할게건틀릿밖에없는데 [8] 김사세요 2021.12.05 177 0 빨리 미국서버 열렸으면 좋겠다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2.05 161 0 어제 일섭 카운터사이드 오픈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거 같음 어반판타지 2021.12.05 197 0 시그마 ㅈㄴ 무섭지 않냐 [4] 비질란테 2021.12.05 214 1 카사하는 꿈꿨는데 [1] IllIllIllll 2021.12.05 122 0 심심한데 딱 할거 찾아냈다 [1] 람네 2021.12.05 116 0 제발 카사 욕하지마라 불만있으면 딴겜가서 [5] 어반판타지 2021.12.05 192 -2 아까 쓴 글은 농담이고 진짜 근데 요새 복귀할만함? [12] ㅇㅇ (220.149) 2021.12.05 198 0 시발 스페셜 플랜 얼만데!!!! [10]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208 0 이번 클스마스 스킨못나오지안흠? [4] 응애추석뉴비 2021.12.05 139 0 시그마보다 나이 많은 애들이 누구있지 극한의가능충 2021.12.05 95 0 요즘 신캐는 왜 다 시체들이냐 비염싫어 2021.12.05 107 0 치아가를 건에서 안쓰는게 [3] ㅇㅇ 2021.12.05 146 0 수제버거 노무맛있네 보노본호 2021.12.05 72 0 4연 천장치는거 보니까 주작마즘... [1] ㅇㅇ 2021.12.05 114 0 시그마스피라깡우분탕리타만있으면게임열심히할텐데 [5] 김사세요 2021.12.05 140 0 딴곳에서 직접 꼬우면 접어보니까 어질어질하네 [11] flawless 2021.12.05 212 0 요새 카사 할만함? [7] ㅇㅇ (220.149) 2021.12.05 199 -3 ✋질문 건틀릿 포인트상점에서 모아서 장비사라고 들었는데 어느거 사면됨?? [15] 데오 2021.12.05 212 0 얘들아!!! 후라이가 할말잇대!!@ [7] 학개롱 2021.12.05 178 0 호라이즌하고 시그마가 괜찮아보이면?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2.05 173 -1 사실본인시그마가왜딸인지도몰름... [7] 김사세요 2021.12.05 159 0 창작 스포?)카나데 끄적여봤어 [17] 수타 2021.12.05 1266 59 곧 크리스마스니까 스킨 나오겠지? [5] 비염싫어 2021.12.05 140 1 개선 관리부랑 창고랑 합치면 좋겠음 [1]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2.05 183 1 솔직히 이렇게 생긴 기계는 ㅆㄱㄴ이지 [1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204 -2 이벤 챌린지에서 가장 지랄맞은거 꼽자면 메이즈 챌린지 일듯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117 0 카사는 확률장난같은건 안치지 [5] 잉딩 2021.12.05 134 0 메이즈 장비하나 10강올리는데 6강모듈 몇개먹지 ㅇㅇ 2021.12.05 82 0 저 장비 웬만한거 죄다 5강임 [9] 잉딩 2021.12.05 157 0 머적자 10강 괜히했네 [5] ㅇㅇ 2021.12.05 182 0 그러고보니 치아가 건에서도 쓰나? [7] 졸린곰 2021.12.05 161 0 관남충이 부럽다 [4] 얼디붐은온다 2021.12.05 149 0 세리나 원피감 vs 회피 [7] 학개롱 2021.12.05 185 0 2021년 게임 규제안중에 컴플리트갸차금지도 발의되어 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89 0 솔직히 이 아카콘 좀 꼴림 [3] 비염싫어 2021.12.05 145 0 이 짤 ㅈㄴ 꼴리는게 [2] 비질란테 2021.12.05 368 0 각우가 대체 누구여 [18] 우리애기최고 2021.12.05 3764 0 김하나 광피감 시그마한테 못옮겨? [5] 화라비좋은가요 2021.12.05 198 0 이걸로 챌 4-8 못 깨겠는데 조언좀 [1] ㅇㅇ 2021.12.05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