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롤체 ㅈ같다 다비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4 작성일 2021-12-05 05:01:04 https://arca.live/b/counterside/39730746 나는 7렙 먼저 쳐서 우르곳 찾고 있는데 6렙 짜리가 씨발먼저 찾아서 풀템 껴주네 ㅈ같은 겜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고용노동부 2021-12-05 05:06:31 ㅋㅋ ㄹㅇ 남들은 8렙에 5코 2성 띄우는데 난 9렙 쳐도 2성이 안 나오고 좆망겜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그런거 없느냐!!!!! [4] 엿이나처무라 2021.12.05 142 0 이거 좀 꼴?리는듯 [1] 앤뱃살 2021.12.05 95 0 ???:닥쳐라 회수다 류금태 (110.15) 2021.12.05 141 0 분탕을 견디지못하면 [1] Badfinger 2021.12.05 95 0 재무장미나링 왜이렇게 돼지야? [4] 역린 2021.12.05 149 0 저 솨쉴 느낌표룰 보면 주거버림미다 [3] 아이스링크샾 2021.12.05 104 0 난입 마렵다 ㅇㅇ 2021.12.05 81 0 지금다시열면존나하고싶은개임들... [4] 김사세요 2021.12.05 451 0 미나보지 비질란테 2021.12.05 224 0 분명 컨소가입햇슬당시 나보다 회사렙높은 침식체들뿐이엿는대 [4] 홍삼 2021.12.05 127 0 리세계살때 쓰알캐릭은 별로 안중요함? [4] 미마미미 2021.12.05 158 0 가은쭐어콘 진짜 기엽다 [46] 비질란테 2021.12.05 304 0 카사랑 씹덕겜하다 롤케릭 보는데 중국느낌 많이남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201 0 마비노기 하고 클로저스를 진짜 오래했는데 접은 이후 접속 안한지 너무 오래됨 [5] 어반판타지 2021.12.05 178 0 원래 접었다 했다가 하는건데 Badfinger 2021.12.05 68 0 할 모바일게임이 없다고? [21] 충혹마 2021.12.05 292 0 혹시카운터사이ㄷ... [6] 김사세요 2021.12.05 189 5 나는 게임 접으면 미련남아서 가끔 다시함 [5] flawless 2021.12.05 148 0 후 릴리뷰지... [5] 팔도 2021.12.05 173 0 ✋질문 장비창 어디까지 늘려야함? [4] ㅇㅇ (59.15) 2021.12.05 129 0 모바일 게임 종목 숫자좀 줄여야할텐데 [7] 어반판타지 2021.12.05 233 0 건만 안하면 카사 갓게임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05 178 0 꼬우면 접어야지 하면 그것밖에 생각안남 [1] 꿀단지 2021.12.05 140 0 롤체 ㅈ같다 [1] 다비쿵 2021.12.05 114 0 폰겜 할거 너무 없네 [4]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75 0 카붕이들 진짜 개패고싶네 [13] 잉딩 2021.12.05 265 1 이터다쓰니까 할게건틀릿밖에없는데 [8] 김사세요 2021.12.05 176 0 빨리 미국서버 열렸으면 좋겠다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2.05 160 0 어제 일섭 카운터사이드 오픈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거 같음 어반판타지 2021.12.05 196 0 시그마 ㅈㄴ 무섭지 않냐 [4] 비질란테 2021.12.05 214 1 카사하는 꿈꿨는데 [1] IllIllIllll 2021.12.05 121 0 심심한데 딱 할거 찾아냈다 [1] 람네 2021.12.05 116 0 제발 카사 욕하지마라 불만있으면 딴겜가서 [5] 어반판타지 2021.12.05 192 -2 아까 쓴 글은 농담이고 진짜 근데 요새 복귀할만함? [12] ㅇㅇ (220.149) 2021.12.05 197 0 시발 스페셜 플랜 얼만데!!!! [10]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207 0 이번 클스마스 스킨못나오지안흠? [4] 응애추석뉴비 2021.12.05 138 0 시그마보다 나이 많은 애들이 누구있지 극한의가능충 2021.12.05 95 0 요즘 신캐는 왜 다 시체들이냐 비염싫어 2021.12.05 106 0 치아가를 건에서 안쓰는게 [3] ㅇㅇ 2021.12.05 146 0 수제버거 노무맛있네 보노본호 2021.12.05 72 0 4연 천장치는거 보니까 주작마즘... [1] ㅇㅇ 2021.12.05 114 0 시그마스피라깡우분탕리타만있으면게임열심히할텐데 [5] 김사세요 2021.12.05 139 0 딴곳에서 직접 꼬우면 접어보니까 어질어질하네 [11] flawless 2021.12.05 212 0 요새 카사 할만함? [7] ㅇㅇ (220.149) 2021.12.05 199 -3 ✋질문 건틀릿 포인트상점에서 모아서 장비사라고 들었는데 어느거 사면됨?? [15] 데오 2021.12.05 2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05:16 +1 +2 +3 +4